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5일(음력 10월8일 병자일)  

▶쥐띠= 행복은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이다. 운다고 누가 인생을 대신 살아주지 않으니 고통에서 벗어나라. 애정은 만족할 수 없다. 금전은 도움받을 곳이 많다.

▶소띠= 잘못된 일을 남의 탓으로 돌리지 말고 자신을 돌아보며 문제를 풀라. 전진하는 자만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약속 또한 신용이 자산임을 알라. 6, 8, 12월생 형제간 우애를 돈독히 하라. 그보다 큰 자산은 없다.

▶범띠=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려거든 ㄱ, ㅂ, ㅇ 성씨 의견을 받아들여 진행하라. 무슨 일이든 한 번에 성취하려 서둘지 말고 차근차근 실행하라. 2, 7, 8월생은 신변을 정리하고 자신을 지켜야 사업도 번창하고 인기 또한 상승할 수 있다.

▶토끼띠= 오곡백과가 무성하니 외로워도 마음은 부자다. 애정은 마음의 갈등을 겪을 수다. 부부 간 갈등을 풀고 불만이 있으면 그것만 놓고 대화할 때 새길을 찾을 수 있다. 8, 9, 11월생 검은색으로 단장.

▶용띠= 무슨 일이든 극단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심사숙고해 처신하라. 때가 되면 꿈을 성취할 수 있는데 애정을 쉽게 생각하다 한꺼번에 모두 잃는 격이다. 1, 2, 3월생 동쪽이 길하나 건강을 조심하라.

▶뱀띠= 주위 사람들과 추진하는 일이 있다면 급히 서두르지 말고 순서를 기다리며 추진해야 대성한다. 금전은 오늘이 아니라 어제 일로 고전하지만, 곧 해결되겠다. 3, 5, 12월생 가족에게 관심을 가지라. 남에게는 친절을 베풀면서 즐거움만 추구하는구나.

▶말띠= 생각지 않았던 일로 고전이 연속될 기미가 엿보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실마리를 찾을 듯. 승부 근성을 살려 끝까지 밀고 나갈 때 호전되겠다.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 차라리 내 시간을 가져봄이 어떨지.

▶양띠= 자만하다 물에 빠지게 되는 격으로 모든 것을 겸손히 생각할 때 자리가 빛나고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아질 듯. 현실보다 미래를 볼 수 있는 안목으로 일을 추진할 때 대성한다. 7, 8, 11월생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고 북서쪽이 길하다.

▶원숭이띠= 주관을 잃고 방황할 수 있는 시기다. 마음의 중심을 잡으라. 비록 지금은 생각대로 안 될지라도 좌절하지 말고 기다림의 시간을 가지라. 애정은 어디론가 멀리 떠나 봐도 마음은 항상 그대로구나.

▶닭띠= 잘못된 것을 꾸짖는다면 과실을 지나치게 말하지 말고 이후에 과실이 없도록 방법을 알려줘야 덕을 쌓는다. 자녀 탈선만 탓하지 말고, 먼저 무엇을 해줄 것인지 생각하라.

▶개띠= 열심히 노력한 대가를 서서히 받는 운이니 윗사람 도움을 받으며 진행할 때 더욱 길하다.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자신을 돌아보며 어떠한 유혹이 있더라도 자신을 지키는 일을 게을리하지 말라. 1, 4, 9월생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돼지띠= 사업이 호황으로 발돋움할 시기가 왔구나. 가정에도 경사 수가 있으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처신에 주의하라. 남의 말 열 마디보다 가족의 말 한마디가 보약임을 알고 좀 더 가정에 신경 쓰라. 가족보다 소중한 사람은 없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