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0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0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2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20일(음력 11월3일 신사일)  

▶ 쥐띠
재물은 항상 따르는 편이지만, 애정 난이 심하니 몸과 마음이 지칠 대로 지친 상태구나. 부부 화합의 문을 열고 대화로 풀어갈 때 반드시 길이 열린다. 4, 5, 9월생 붉은 계통 색이 힘을 준다.

▶ 소띠
스스로 노력하면 하늘도 돕는 법. 어려웠던 시대가 지나고 좋은 날이 다가오는구나. 한 걸음 나아가 내 욕심부리지 말고 상부상조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ㅅ, ㅊ, ㅁ 성씨 투기 종목에는 손대지 말라 손실이 따른다.

▶ 범띠
사업과 계획한 일들의 전망이 밝아 모든 일이 순조롭게 펼쳐진다. 하지만 지출이 많구나. 건강할 때 먹는 보약이 몸에 효험이 더 큰 것처럼 있을 때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길이 대업으로 이끄는 발판이 됨을 명심하라.

▶토끼띠
의욕이 상실되니 중도 포기 수가 있으나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성사할 수다. 그러나 뚜렷한 목적 없이 새로운 일에 손대지 말라. 손실이 뒤따른다. ㄱ, ㅅ, ㄹ 성씨 생각지 않았던 사람에게 유혹을 받을 수니 조심하라.

▶용띠
'빈 수레가 요란하다'는 말처럼 실속은 없고 겉치레만 화려할 뿐이구나. 자기 분수를 알고 현실을 받아들이라. 매사 받기보다 도움 주는 마음이 중요함을 알고 받은 만큼 갚을 줄 알아야 할 듯. 1, 3, 9월생 상대를 믿는 만큼 실망 또한 크겠다.

▶뱀띠
처음 시작하는 일이라도 용기 내 뛰어라. 의욕만 있다면 생각보다 순조롭게 이뤄질 듯. 친지나 친구의 지혜를 모은다면 효과는 100% 성과로 발전하겠다. 애정은 우정이 변해 결혼으로 이어지는 행운의 날이 될 듯.

▶말띠
하던 일에 충실을 기하며 정진할 때 좋은 결실을 볼 수 있으나 마음에 변화가 생겨 일을 그르치게 되니 성급한 판단은 금물. 원숭이, 양, 용띠와 협력할 때 기대 이상 큰 성과를 얻을 듯. 7, 8, 9월생 노란색은 피하라.

▶양띠
작은 투자로 큰 소득을 바란다면 허영 속에 헤매는 일이니 발전 또한 기대할 수 없지 않은가. 지금 시련을 괴롭다 생각하지 말고 분발하면 늦지 않을 듯. 8, 9, 11월생 부부 화합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용기백배하라.

▶원숭이띠
하는 일에 투자를 아끼지 말라. 현재는 어렵고 힘들지만, 마음을 알아주는 이가 주변에 하나둘씩 나타나고 소원을 이룰 발판이 마련될 듯. 열심히 노력하라. 길이 열린다. 2, 8, 9월생 쌓인 피로가 누적하니 건강 조심.

▶닭띠
현재 일을 두 배 기쁨으로 만드는 것은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듣고 실행할 때다. 뿌리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다는 사실을 인식하라. ㄱ, ㅊ, ㅎ 성씨는 금전적인 도움을 베푼다면 몇 배 더 큰 혜택이 주어질 듯. 음주운전 조심.

▶개띠
미래와 결과는 매우 길하니 희망을 버리지 말고 지속해서 노력하면 눈에 보이는 성과가 나타날 듯. 1, 8, 9월생 우연한 만남에 주의하고 허약한 마음을 담대하게 가지라. 제조업, 서비스업 종사자는 길하다.

▶ 돼지띠
남의 말을 함부로 따르지 말고,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면 풍요로운 결과가 나타날 듯. 현재 상태에 만족하고, 신규 사업을 추진하지 말라. 1, 7, 9월생 경거망동으로 직장 내 문제가 발생할 듯. 음주는 특히 주의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