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EB하나銀,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홍보관’ 개관
KEB하나銀,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홍보관’ 개관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7.12.2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서울지역 홍보관인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의 개관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축본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이희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장,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등 약 10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함영주 은행장은 “이 곳 홍보관이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과 국민들에게 평창 동계올림픽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실 수 있는 대표적인 홍보 명소로 활용돼 성공적 대회 개최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축본점 1층 로비에 마련된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내내 운영된다. 홍보관 내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가상현실(VR) 봅슬레이, 컬링, 화상 합성기술을 통한 평창 동계올림픽 포토체험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

또 ‘전시존’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 성화봉, 기념주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된다. 특히, 올림픽 영웅들의 특별 기증품으로 구성된 ‘히어로즈존’을 마련, 우리나라 첫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인 김윤만 선수의 은메달 등 역대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유니폼과 장비 등 소장품을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