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투잡족, 셀러던트 시대~ 네일아트학원 호황
투잡족, 셀러던트 시대~ 네일아트학원 호황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08.09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아트전문학원 선택 자격증보단 실무교육을 통한 취업이 중요해

▲ © 한강타임즈 투잡을 선호하거나 향후 진로를 바꾸길 원하는 셀러던트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셀러던트란 직장인과 학생을 합성한 신조어로 자기계발을 위해 공부하는 직장인을 말한다. 최근 네일아트학원을 선호하는 셀러던트들이 많다고 한다. 네일아트가 몇 년 전부터 높은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네일아티스트가 돼 자신만의 네일샵을 창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일샵 전문 프랜차이즈 네일올리브 경원대점 오픈을 앞둔 최수이(30)씨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네일갤러리 교육센터를 통해 네일아트 교육을 수료했다. 어린 나이에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가 부담되기도 했지만 네일갤러리 교육센터 창업반에서 이수한 실무위주 교육으로 네일샵 창업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박봉에 시달리는 친구들에 비해 이제 곧 어엿한 사장님이 되는 내가 자랑스럽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네일갤러리 www.nailgallery.co.kr 는 정통 실무위주 네일 교육으로 취업에 유리한 현장 중심 강의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일 아카데미다. 현재 대다수의 네일 교육시설은 자격증 위주의 커리큘럼이라 수료를 해도 실무 적용에 어려움이 있다. 네일아트 자격증은 국가자격증과는 달리 민간협회 자격증이라 공신력에 한계가 있으며, 네일아티스트로 취업시 가장 먼저 고려되는 사항은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실무능력이기 때문이다. 반면 네일갤러리는 샵 테크닉 위주의 실무적인 경험을 쌓아 수료 후에는 네일올리브로 창업 및 취업이 가능하다. 네일올리브는 네일갤러리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전국단위의 자연주의 네일샵프랜차이즈로 직원의 70%을 수료생으로 채용하고 있다.




▲     © 한강타임즈
네일아트전문학원 네일갤러리 www.nailgallery.co.kr  윤정옥 대표는 “네일 및 페디 관리가 몇 해 전부터 여성들에게 대중화되면서 급속한 성장세를 타고 있다. 그래서 최근 네일아트를 배우려는 직장인들이 많다. 투잡으로 활동하기도 편하고 차후에 자신만의 네일샵을 창업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은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네일관리에 관심이 있었던 여성들도 수강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네일갤러리의 취업률은 95%를 육박하고 있다. 기초과정과 디자인, 아트분야까지 전체적으로 한번에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실무교육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패디, 네일바시설의 강의실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은 물론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까지도 일정수준 이상의 테크닉 수료가 가능해 바로 창업과 취업을 연결해 주고 있다.
 
네일갤러리의 수강생 모집은 홈페이지 www.nailgallery.co.kr 와 압구정캠퍼스(02-543-9905), 홍대캠퍼스(02-3141-9141), 대전캠퍼스(042-471-2211), 수원캠퍼스(031-243-3222)를 통해 가능하다.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정통 실무위주의 네일학원 네일갤러리에서 전문 네일아티스트의 꿈을 실현시켜 보자.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