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예뻐지는 방법..여성의류쇼핑몰' 보니타걸'
예뻐지는 방법..여성의류쇼핑몰' 보니타걸'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8.11 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깜찍함, 예쁨, 여성스러움 이 모두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예찬하는 단어다. 오늘날, 여성패션의 컨셉은 대부분 이러한 단어들 가운데서 정해지고 응용되어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다. 쉬크스타일, 프렌치스타일, 빈티지스타일, 헐리웃스타일, 럭셔리스타일, 명품스타일 등은 최근에 만들어진 트렌드로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입고 즐기는 스타일들이다. 
여성들 사이에 인기있는 스타일이 나오자 많은 쇼핑몰들이 오픈하게 되었다. 많은 여성들이 스타일에 대한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었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사람들의 욕구란 것은 항상 쉽게 질리는 법. 이제는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있는 여성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믹스매치를 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은 쇼핑몰이 있으니 바로 여성의류 쇼핑몰 보니타걸(www.bonita.kr)이다.
 




어반시크룩부터 로맨틱한 페미닌룩,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가지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보니타걸은 요즘 한창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는 패션으로 여성의류 쇼핑몰 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보니타걸의 이러한 상품들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레이어드 또는 믹스매치를 하여 좀 더 유니크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여기저기 다 있는 옷이 아닌 “소장가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보니타걸만의 경영전략이기에 굳이 믹스하여 입지 않아도 나만의 스타일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겠다. 

여성의류쇼핑몰 보니타걸의 CEO 김경은 대표는 ‘보니타는 스페인어로 예쁘다라는 뜻입니다. 항상 예뻐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지은 이름이죠. 저희는 1월에 오픈해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MD의 감각적인 바잉과 연출, 그리고 고 퀄리티에 스타일리쉬한 옷들을 거품을 뺀착한가격으로고객님들이즐길수있도록최선을다하고있습니다.’라고 얘기했다. 
소장가치가 있고, 유니크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른 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거품을 뺀 가격까지. 보니타걸에서는 정말 합리적이고 만족스런 쇼핑을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이러한 보니타걸의 상품들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러블리한 여성티셔츠, 예쁜 원피스, 점프수트, 시스루 블라우스, 명품스타일의 데님진 등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고, 입고 싶어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로 가득한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보니타걸만의 상품들을 실제로 구입하고, 입어본다면 말할 것도 없이 만족을 할 것임은 쉽게 예측할 수 있다. 옷 자체로만 코디를 하는 방법이 워낙 다양하게 나오니 실용성 또한 갖춰져 언제라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쟁쟁한 여성의류쇼핑몰인 쇼룸, 리본타이, 바가지 머리, 트왕, 더듀, 핑크볼, 스타일스토리, 블랙핏, 마랑, 홀릭홀릭, 윰, 안나디바, 초콜리트, 밀크코코아, 바네사룸 등과 경쟁하여 자리를 확고하게 잡은 보니타걸(www.bonita.kr).오늘도 더욱 예뻐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스타일을 연구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을 것이다. 앞으로 더욱 여성의류쇼핑몰 계에 큰 손이 될 보니타걸. 한 발 더 앞선 감각으로 여성트렌드를 더욱 발전시킬 것을 기대해 본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