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7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7일 화요일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8.02.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쥐띠
 ㄷ, ㅂ, ㅊ 성씨 사별자 새 인생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다. 서쪽 2, 5, 11월생이면 평생 동반자로 좋을 듯. 자녀들도 동의하겠다. 목재, 철재, 어항 사업 불경기는 혼자만 그런 것이 아니다. 내년을 향해 다시 한번 발판을 밟으라. 변동 수는 아직은 이르다.
   
▶소띠
 사랑이 식어가니 마음 또한 담담하구나. 6, 7, 9, 12월생 동쪽에 있는 임은 내 짝이 아니다. ㄱ, ㅂ, ㅇ, ㅎ 성씨 지금까지의 방황은 새로운 사업의 초기 단계라 생각하고, 지금부터라도 승자가 되기 위한 발판을 만들라. 자녀에게 사랑의 매가 필요할 때다.
  
▶범띠
5, 7, 8월생, 와이프에게 최대 선물은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것이다. 직장의 불만족스러운 기분을 집까지 이어가면 어두운 분위기를 변화하지 못할 듯. ㅇ, ㅊ, ㅎ 성씨 뱀, 원숭이, 돼지띠가 도움을 주면 좋으련만 사랑의 재확인이 필요하겠다. 북, 동쪽 사람 조심하라.
   
▶토끼띠
 당신의 마음을 주변이 알고 있으나 그 마음 이용하려는 자 또한 넘칠 정도로 많으니 주관을 챙기라. ㅇ, ㅈ, ㅎ 성씨, 노력 끝에 광명 찾는다. 오후에 희망의 불꽃이 타오르니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을 듯. 막혔던 금전도 남, 서쪽에서 갑작스러운 횡재 수로 풀린다.

 

▶용띠
 미혼자 1, 6, 7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하는 것은 어떨지. 오늘 오후 만나는 것도 사랑을 발전시키는 데 좋다. ㄱ, ㅅ, ㅇ, ㅊ 성씨 동쪽에 있는 사업 이익을 보기엔 시기상조다. 쥐, 범띠는 잊어버리라. 매매 계약은 금물.
  
▶뱀띠
 다른 사람을 비방하면 자신의 인격도 실추됨을 알라. 2, 7, 8월생 믿는 사람에게도 비밀은 가급적 지키는 것이 좋을 듯. 지나친 언행은 불화를 일으킬 지름길이다. ㅂ, ㅇ, ㅊ 성씨 부부 함께 새로운 기분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어떨지. 북, 동쪽이 길하다.
   
▶말띠
5, 9, 12월생 도와주고도 원망만 듣는 격.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화를 막는 방법이다. ㄱ, ㄷ, ㅇ, ㅊ 성씨 일은 인생의 맛을 내는 소금이다. 힘듦을 참고 이겨내는 자만 성공할 수 있음을 알고, 생활의 보람이라 여기며 자신을 위로하라.
   
▶양띠
 공직자는 검은 손을 내쳐야 할 시기다. 3, 4, 7, 11월생 꼬리는 잡히기 마련이다. 공익사업에 힘쓰는 것이 좋겠다. ㄱ, ㄴ, ㅅ, ㅎ 성씨 먹기 싫은 밥을 억지로 먹으면 체한다. 적당한 자신의 위치를 인식하고 정의로서 배척하는 것이 좋겠다. 서쪽에서 귀인이 돕겠다.
   
▶원숭이띠
 시비 수에 걸리지 말고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라. ㅇ, ㅊ, ㅍ 성씨 사업도, 가정도 물에 잠길 수. 나무나 분재를 가까이 두는 것도 좋을 듯. 3, 5, 9월생 마음의 상처를 받겠으나 쥐, 용, 돼지띠를 새로운 사람에게 보내주는 것이 좋겠다.
   
▶닭띠
 미혼자 3, 5, 7월생 동료로 인해 새로운 이를 만난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말도 떨리니 내 사랑임을 확신할 수 있다. ㅈ, ㅊ, ㅎ 성씨 동쪽에서 오는 연락 만나지 말고, 서쪽에서 오는 손님 어떤 일이 있더라도 만나는 것이 사업과 가정에 좋은 인연이 된다.
   
▶개띠
 ㄴ, ㅂ, ㅇ, ㅊ 성씨 건강이 빨리 회복할 수. 찾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더욱 중요하겠다. 3, 7, 8월생 인생의 평화는 고통 속에서 얻을 수 있으니 낙심하지 말라. 아주 작은 것이라도 선물하는 것이 아내의 화를 푸는 길이다. 행운의 색은 갈색.
 
▶돼지띠
4, 5, 11월생 사랑의 말을 가볍게 여기면 실연을 당할 수 있다. 좀 더 깊이 있게 생각하는 것도 좋을 듯. 승진 수나 직업 변동 수 있으니 한층 분발해야 한다. 여성은 정신 수양이 필요하다. 가정에 우환이 있거나 걱정해야 할 사람이 많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