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4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4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2018년 3월4일(음력 1월17일 을미일)
  
▶쥐띠
 뿌린 만큼 수확하기를 기대하는 것은 힘들다. 사업이 안 된다 해도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라. 밑알이 있어야 새알을 빼먹는다. 서, 북쪽에 도움 줄 자 있을 듯. 3, 6, 9월생 공직자는 변동 수 있고, 자영업자는 문밖에 재물이 있으니 밖으로 뛰어야겠다. 말, 원숭이띠 신경 쓰인다.
  
▶소띠
 기혼자는 맞벌이로 신경 쓰인다. 5, 11, 12월생 혼자 땀 흘릴 것. 북, 서쪽에 있는 ㄴ, ㅇ, ㅈ 성씨가 또 다른 고민을 안겨주겠다. 불만이 쌓여도 4, 6, 10월생 술을 마셔서는 안 된다. 화근이 생길 수 있다. 함께 사는 사람 건강이 나빠질 염려가 있다. 자식 건강에도 주의하라.

▶범띠
1, 5, 9월생 제3자를 통하려다 모두 놓친다. 자존심은 그냥 마음속에 간직하라. 굽힐 때는 굽혀야 이익이 있다. ㄱ, ㅅ, ㅎ 성씨는 수입에는 지장이 없다. 소, 닭, 돼지띠와 의견 충돌만 조심하고, 하는 일 지속해서 추진할 것. 남, 서쪽 사람을 믿는 만큼 좋다.

▶토끼띠
1, 3, 8, 12월생 속에 있는 말 함부로 하다 구설에 오를 듯. 의류, 전자업계는 부진할 수 있다. ㄴ, ㅂ, ㅇ, ㅈ 성씨 북쪽, 남쪽 사람을 속이다 관재수 있을 듯. 검은색은 일이 더욱 막히게 만든다. 범, 돼지띠를 믿다 더 큰 화를 입는다. 혼자 해결하라.

▶용띠
4, 7, 9, 11월생 혼자 쉬는 것은 미래를 위하는 것이 아니다. 어려울수록 지혜를 모아 귀인을 만나라. 북, 동쪽이 길하다. 토끼, 범, 돼지띠는 도움이 안 된다. 애정은 신중하게 문제에 대처하는 것이 좋다. 자신을 위해 줄 사람은 남, 동쪽에 있다. 서쪽을 조심하라.
   
▶뱀띠
 ㄱ, ㅂ, ㅇ 성씨 친하다 해서 속마음을 보이지 말라. 남의 말만 듣다 모든 것을 다 놓친다. 닭, 돼지띠에게 등을 보이다 지금 하는 것까지 다 잃게 될 듯. 지금은 베풀 때다. 주면 줄수록 더 큰 것이 온다. 연상인 연인 탓에 골치 아프다. 지혜롭게 대처할 것.
  
▶말띠
 ㄱ, ㅅ, ㅇ, ㅎ 성씨는 4, 6, 11월생 말만 믿다 이것저것 놓치는 격. 동업자 말은 이익이 없을 듯. 경쟁을 뚫고 더욱 힘을 내는 것이 좋을 듯.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2, 9, 11월생 자녀와 금전 문제로 갈림길. 신뢰를 바탕으로 대인 관계를 유지할 것.
  
▶양띠
4, 6, 10월생 매사 신경을 지나치게 곤두세워 잔병이 심할 수. 자기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예술, 예능 방면 종사자 인기가 치솟아 승전가 소리 높겠다. 애정은 늦었지만 주변 사람 뜻을 따르는 것도 좋을 듯. 금전 거래는 심사숙고해야 한다. 남쪽이 길하다.

▶원숭이띠
3, 5, 11월생 애정은 중심이 흔들리면서 마음이 둘로 변하고, 행동도 둘로 변한다. 자녀와의 의견 충돌을 피하는 것이 좋을 듯. 내일의 번영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탑을 쌓아야 한다. 자기 일은 직접 해결하라. 날짜만 끈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닭띠
 맹목적인 것보다 목적 있는 삶이 더 보람 있다. 5, 6, 12월생은 꾸준히 노력하면 힘든 만큼 결실할 것이다. 계약 문제로 고심할 수 있으나 작아도 하라. 애정은 오늘만이라도 줄다리기는 금물이다. ㄱ, ㅂ, ㅇ 성씨는 용, 닭, 개띠 도움이 필요하다.

▶개띠
 ㄱ, ㅂ, ㅇ, ㅈ 성씨 노력하면 얻는 것은 많은데 타인 때문에 나가는 것이 많은 격이다. 지금은 진퇴양난이지만, 곧 행운이 온다. 마음속 심한 갈등을 해소하라. 1, 3, 6, 11월생 자신이 가야 할 길을 확실히 정하라. ㅂ, ㅈ, ㅎ 성씨가 도움을 준다.

▶돼지띠
 ㄱ, ㅂ, ㅈ 성씨 애정에 대한 애착은 좋으나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 상처를 입지 않을까 염려된다. 5, 11, 12월생 능력을 최대한 살리라.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영업직이 알맞다. 소, 토끼, 양띠를 멀리할 것. 본인 일을 그르치게 할 듯. 가족과 의견 충돌을 조심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