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7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7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0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7일(음력 1월20일 무술년)
    
▶쥐띠
 ㅊ, ㅍ, ㅎ 성씨 기분 내키는 대로 한 말 탓에 위상이 땅에 떨어질 수 있다. 1, 6, 9월생 욕심은 금물. 하나로 만족하라. 소, 용, 닭띠가 당신을 보고 있다. 있는 자리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식당, 전기, 가스, 섬유계 종사자는 지속해서 호전할 듯.
   
▶소띠
 ㄱ, ㅊ, ㅇ 성씨 직장에서는 승진 아니면 영전수 있다. 사업가라면 동업자 필요 없다. 자영업자는 행운이 깃든다.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듯. 8, 9, 12월생 타인 때문에 마음이 답답하다. 대인관계만 유지하라.

▶범띠
 남들은 즐겁겠으나 그대는 몸도, 마음도 바쁜 하루겠다. 2, 3, 9월생 눈치 보는 격. ㅅ, ㅎ, ㅈ 성씨 당신의 성실함은 하늘이 안다.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하라. 동, 남쪽 귀인의 도움으로 웃음꽃이 피겠다. 투자는 신중히 하라.
   
▶토끼띠
3, 4, 9월생 여성 하는 일은 더욱 잘 되고, 놀고 있다면 뭔가를 시작해 바쁜 한 해가 될 듯. ㅊ, ㅂ, ㅎ 성씨 사소한 일로 가정이 불화하겠다. 사업도 중요하지만, 가정에도 시간을 배려하라. 대화의 장을 열어 화목을 유지해야 매사 순조롭다.
   
▶용띠
 고집을 피우지 말아야 미래가 좋다. 2, 5, 11월생 작년에 이루지 못한 직업 전환은 음력 2~3월 안에 좋은 쪽으로 이뤄진다. 애정은 마음속 깊이 자리 잡을 때가 대운이다. 친할수록 금전 거래를 멀리하라. ㄱ, ㅇ, ㅍ 성씨 의류, 생산, 곡물직 호전함.
   
▶뱀띠
 ㄱ, ㅂ, ㅊ 성씨 남에게 줄 것은 없고, 받을 것만 있다 생각하지 말라. 2, 7, 10월생 뭔가 찾으려면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 있음을 알라. 언행을 조심하지 않으면 호주머니에 있는 것마저 내준다. 동쪽이 길하다.
   
▶말띠
 지금 당장만 생각하지 말고 장래를 생각하라. 2, 5, 9월생 ㄱ, ㅂ, ㅍ 성씨에게 마음을 주지 말고, 존경하며 순종하는 자세로 대할 것. 당신이 여자라면 지금 하는 사업 외에 구상하는 사업이 있으면 당장 추진하라. 대성한다. 4, 5, 6월생 남쪽 투자는 좋다.
   
▶양띠
 ㄱ, ㅈ, ㅍ 성씨 생각보다 수입이 적다 안달하지 말고 좀 더 기다리라. 때가 되면 더 많이 수확할 수 있다. 1, 3, 6월생 느긋한 자세로 함께하는 사람을 믿지만 말고 자신이 직접 행동하라. 건강은 신경을 너무 쓰지 말고, 근신하는 것이 상책이다.
   
▶원숭이띠
 영하의 흰 눈 속에서도 생명은 살아있어 푸른색이 돋는다. ㄱ, ㅂ, ㅎ 성씨는 과감히 변신해 날개를 펼치라. ㅅ, ㅈ, ㅇ 성씨 함께 있는 사람과 애정적으로 벽을 쌓고 있는 격. 2, 10, 11월생은 자존심이 무척 상하겠다. 북쪽에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다.
   
▶닭띠
 투자한 것까지 생각하면 지출만 많다. ㄱ, ㅁ, ㅎ 성씨 힘겹겠지만 인내하라. 4, 6, 8월생 가족에게 진실한 애정으로 대하면 사업은 발전하고, 안정할 수 있다. 쥐, 말, 개띠를 피하고 서쪽일 추진하라. 파란색이 마음에 안정을 준다.
   
▶개띠
 ㅂ, ㅅ, ㅇ 성씨는 건강과 가정을 잘 챙겨야 한다. 준 것은 못 받고, 줄 것도 못 주는 형편이다. 1, 2, 3월생 남, 서쪽 일을 해결해야 한다. 동서남북으로 뛰는 길밖에 없다. 토끼, 닭띠에게 신경을 써야겠다. 동쪽으로 가는 것은 괜찮으나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은 좋지 않다.

▶돼지띠
 ㄱ, ㅇ, ㅈ 성씨 노력하면 할수록 수확이 있다. 허영심을 버리고, 계획대로 추진하라. 3, 6, 9월생에게 ㄷ, ㅊ, ㅎ 성씨가 필요하다. 기혼자는 부부 갈등을 조심하라. 애정은 가슴 아픈 날이니 서쪽으로 가지 말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