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4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4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4일 (음력 1월27일 을사일)

▶쥐띠
 사사로운 마음으로 잘못 판단해 실언할 수 있으니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지키라. 1, 7, 9월생 ㄱ, ㅇ, ㅊ 성씨에게 느낌이 좋은 날이다. 매사 성실히 임하면 순조롭겠다. 투기성 있는 증권이나 경마는 길게 하면 손해가 따른다.  

▶소띠
6, 10, 12월생 상대에게 예의를 지키고 유연한 태도를 보이라. 방심하면 과거 실패를 반복할 수 있다. 진실하게 대해야 남에게 인정을 받아 생활에 활력을 갖게 된다. 서비스, 음식업 종사자는 위생 관리에 신경 쓸 때 성공의 지름길이 된다.   

▶범띠
 급하게 마음먹은 일일수록 침착하게 행할 것. 이럴까 저럴까 마음만 바쁘고, 뭔가에 쫓기는 신세다. 실수를 주의하라. ㅂ, ㅊ, ㅎ 성씨 추진하는 일 충분히 검토한 뒤 결정하라. 2, 3, 10월생 휴식하며 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지. 동쪽 귀인이 돕겠다. 

▶토끼띠
 ㅂ, ㅅ, ㅇ 성씨 좀 더 인내하면 훗날 기쁨을 맛볼 수 있다. 지금껏 해온 것처럼 부족한 일 있어도 웃는 얼굴로 극복하면 더 큰 일을 해낼 수 있음을 알라. 4, 8, 9월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고 가정에 더욱 충실히 하는 것이 모두를 위하는 길.
    
▶용띠
3, 9, 11월생 무리하게 욕심을 부리면 지금까지 공들여 쌓아온 탑마저 무너뜨릴 수 있다. 모든 조건을 갖췄어도 겸손한 자세를 가지면 기쁜 일 있겠다. ㄱ, ㅊ, ㅍ 성씨 순조로운 운이나 방심하지 말라. 또한 힘으로 누르기보다 머리를 써 차근차근 밟아 올라가는 것이 좋겠다. 파란색이 길하다.
     
▶뱀띠 .
자신의 명예와 위치를 지킬 것. 2, 5, 7월생 독선적으로 행동하면 처음에는 좋으나 나중에는 좌절을 맛볼 수 있다. 돈이 인생에 전부는 아니다. 돈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으니 불로소득 꿈은 버리고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으라.

▶말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해서 기쁨에 빠져 현실을 잊고 행동하지 말라. 생각지 않게 뜻밖의 손실이나 화가 생기기 쉽다. 3, 4, 10월생 직장인은 잔재주보다 성의 있는 대화가 중요하다. 무역업은 유리하게 전개되니 대범한 마음가짐을 가지라.

▶양띠
 사랑이 변해 미움이 되니 서로 마음의 문을 열고 대하라. 내 마음을 알아주는 이 없어 허탈감에 사로잡혀 있는 격이다. 1, 6, 9월생 마음의 병은 대화 없이 그 무엇으로도 치유될 수 없다. 스스로 건강 지키고 다듬으라. 서서히 운은 풀린다.   

▶원숭이띠
 내 이익을 위해 모든 것을 주고 챙기려는 마음이 있다면 상대가 알기 전에 마음을 비우고 새로운 각오를 가질 것. 계산적인 애정은 오래갈 수 없음을 왜 모르는가. 5, 8, 9월생 동업하려면 다시 한번 생각하라. 금전으로 언쟁이 있을 수 있다.

▶닭띠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모른 채 도전하면 실패하니 안이한 생각은 고쳐야 한다. 1, 6, 7월생 철저히 자기반성을 하면서 내실을 기하지 않으면 좌절을 맛본다. ㄱ, ㅁ, ㅍ 성씨 답답한 일이 있더라도 인내로 극복하면 대성한다. 건강부터 추스르라.

▶개띠
 ㅅ, ㅈ, ㅂ 성씨 현재 실행하고 있으면서도 마음을 잡지 못하는 격. 궤도를 벗어나면 뜻밖에 실패할 수. 얼굴에 나타내지 말고 상대 의견을 수렴할 때다. 새로운 구상이 떠오르니 성과 또한 기대된다. 4, 5, 10월생 투기나 모험을 삼가라.

▶돼지띠
 함께하는 사람 말만 믿고 성실을 망각하지 말 것. 즉흥적인 발상은 피하라. 자가 뜻만 고집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겠다. 4, 6, 9월생은 ㅂ, ㅈ, ㅎ 성씨에게 한발 양보하면 더 큰 것을 잡을 수 있다. 북쪽은 신중히 생각하는 것이 좋을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