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5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15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3.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5일 (음력 1월28일 병오일)    

▶쥐띠 
  인정에 너무 끌려 자기 사업을 망칠 우려가 있다. 남의 말에 신경을 그만 쓰고 자기 건강을 지켜야 할 때다. 자신에게는 아무런 소득이 없고, 피로만 남을 뿐이다. 3, 7, 9월생 애정은 갈등이 심할 듯. 

▶소띠 
 자신이 처한 위치를 잘 판단해 예의주시하며 일을 벌이는 것이 좋을 듯하다. 괜한 사람에게 오해받을 운세이니 주변 구설을 조심하라. 2, 5, 9월생을 잡으라. 능력 있는 자이니 조언을 받아 투자하는 것이 좋을 듯. 

▶범띠 
 두둑한 배짱이 필요한 때다. 박력 있게 밀고 나가야 할 듯. 한없이 미루다 천정배필도 놓칠까 염려된다. 남과 동업하는 사람도 용기를 가지라. 동업자와 의견이 일치하니 순조롭구나. 1, 4, 11월생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건강에 해롭다. 

▶토끼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도 있듯 눈앞에 보이는 작은 것에 과욕을 부리지 말고 침착하게 매사를 진행하라. 결과적으로는 그것이 본인에게 득이 됨을 알라. 3, 7, 9월생 부부 사이 진행하는 일을 함께 의논해 결정하면 크게 길하다. 

▶용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스타가 돼 있더라' 같은 기적 같은 일이 당신에게도 있을 수 있다. 계획한 일을 성실히 진행함으로써 타인이 높이 평가할 듯. 장난삼아 했던 손장난은 이제 그만두고, 가정에 충실히 하라. 5, 7` 11월생 울상이구나. 

▶뱀띠 
 인고의 세월을 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다 보니 어려움이 많다. 진실한 태도로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지라. 감언이설을 조심하고, 항상 자기중심을 잃지 않는다면 당신은 멋진 사람이다. 북동쪽에서 도움을 줄 듯. 

▶말띠 
 생각지도 않던 일로 지출이 많겠다. 자기 돈을 쓰고도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없으니 신중을 기해 처신하라. 마음에도 없는 말과 행동으로 하루하루 지내자니 답답하다. 일을 시작하는 것도 서두를수록 좋겠다. 

▶양띠 
 부지런하고 성실하니 주위 사람에게 찬사도 듣고, 도움도 받겠다. 다만 지금은 힘겨워 어디론가 피하고 싶은 심정이구나. ㄱ, ㄴ, ㅎ 성씨 건강을 지켜야 할 때. 애정은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 있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마음속에 담은 어려운 일은 빨리 처리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한 가지 일에만 너무 집착하지 말라. 시간이 약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1, 9, 11월생은 ㅅ, ㅁ, ㄹ 성씨를 믿는 것은 좋으나 지나친 의탁은 피해야 한다. 오늘 사랑싸움을 한다면 져주라. 

▶닭띠 
 자신을 강하게 채찍질할 때도 있어야 한다. 꽃은 향기가 있어야 하고, 나무는 열매를 맺어야 한다. 안 되면 되게 하는 것이 인간의 힘이다. 그대는 능력이 충분하다. ㄱ, ㄹ, ㅎ 성씨 공짜가 생기는 운세이나 단속을 잘 해야 한다. 

▶개띠 
 벌여놓은 살림이 신경 쓰이는 날이다. 서남쪽에서 부담되는 소식이 들려오고, 서쪽 사업은 바람이 분다. 북쪽 사람은 잔소리까지 한다. 근신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겠다. 4, 7, 11월생 비위를 상하게 하지 말라. 훗날 힘이 돼줄 수 있다. 

▶돼지띠 
 기다리던 임신이 될 밤이다. 운치있는 곳으로 현재의 분위기를 바꿔봄이 어떨지. 신혼의 단꿈이 영글겠다. 먼 곳으로 가지 말고, 차 조심하라. 3, 7, 9월생은 오늘은 행운의 날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