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2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4.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12일 목요일 (음력 2월27일 갑술)    

▶쥐띠
 목적한 일을 성취할 운이 점점 커진다. 근면하고 성실한 태도로 현재 위치에서 전진하면 더 큰 부를 누릴 수 있다. 그러나 자식 걱정이 뒤따를 수 있다. 3, 5, 10월생 각종 모임으로 과로 운전하면 건강에 안 좋을 수 있으니 늦은 밤 운전은 삼감이 좋겠다.     

▶소띠 
 그동안 혈육 간 다툼으로 불편이 따랐으니 화해해 분위기를 바꾸는 것은 어떨까. '피는 물보다 진하다'고 하지 않던가. 지난 일 훌훌 털고 새롭게 헤쳐 나갈 때다. 자식에게도 상처 주지 않는 일이다. 과음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1, 5, 9월생은 파란색이 길하다.

 ▶범띠 
 내 마음을 내가 갈고 닦아야지 남의 말에 의존하는 등 나약함을 보이면 안 된다. 큰 그릇이 될 수 없다.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때다. ㄱ, ㅇ, ㅊ 성씨 음주로 인해 순간적으로 실수할 수 있으니 이성을 잃지 말고 선후배를 대하라. 

▶토끼띠 
 지금은 가족과 뜻을 같이하는 것이 좋겠다. 2, 5, 7월생 애인과 모처럼 만난 기쁨에 취해 내뱉은 한마디 말이 불씨가 될 수 있으니 언행을 신경 쓰라. 생각이 다른 곳에 머문다면 먹구름이 다가오니 손윗사람 말 되새겨 들으라. 
    
▶용띠
 상대 말에 끌리지 말고, 물리칠 수 있는 과감한 성격이 당신을 성공의 지름길로 이끈다. ㅁ, ㅅ, ㅇ 성씨 약하면 약한 만큼 갈등이 뒤따를 수 있다. 한길을 택해 가정을 이끌라. 모처럼 모인 가족, 친지가 화합하지 못 하고 언쟁할 듯하다. 
    
▶뱀띠
 비가 온다 해도 항상 오는 것이 아니고, 때가 돼야 오는 것이니 시기를 잘 포착하라. 처음부터 갈 수 없는 길이라면 가지 말라. 도중에 되돌아오면 시간과 다리만 아플 뿐이다. 1, 4, 9월생 윗사람 조언이 보약이 되니 쓰더라도 참고 먹으라. 
     
▶말띠 
 진행하는 사업에 자신감을 가지라. 부부 뜻이 일치할 때 성취할 수 있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욕심을 앞세우지 말라. 손실이 따른다. 4, 8, 11월생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말하는 자가 아니라 듣는 자가 돼라. 말 한마디 탓에 굴러온 복도 나갈 수 있다. 음주는 금물이다. 
    
▶양띠 
 모든 것을 쏟아놓아도 힘겨운 상태구나. 내 능력은 누구보다도 내가 안다. 현실로 돌아가 ㅁ, ㅅ, ㅊ 성씨 조언을 듣고, 그대로 행하라. 먼 길 떠나면 무거운 마음을 벗어던지고 운전에만 신경 써야 한다. 금전으로 친지와 의견 충돌할 듯하다.     

▶원숭이띠 
ㅂ, ㅇ, ㅈ 성씨 현재 위치에서 힘들더라도 인내하라. 남을 밟고 일어서려 하지 말라.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바라는 것이 좋겠다. 가족 중 신병으로 고생하는 자는 차차 효험이 있겠다. 서남쪽에서 희소식 오니 1, 3, 9월생 가족과 친지와 더욱 함께 뭉치라. 
    
▶닭띠 
 조언해주는 것도 좋지만, 친구 자존심을 건드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음주로 인해 오랜만에 친구 모임에서 추태 아닌 추태를 보일 수 있다. 자신은 자신이 다스리라. ㄱ, ㅂ, ㅈ 성씨는 외출을 삼가라. 특히 건강에 주의하라. 
    
▶개띠 
 자기가 가는 길이 어느 길인지도 모르면서 걷고 있는 격이다. 목표 있는 삶을 설계하라. 길이 있다. ㅇ, ㅊ, ㅎ 성씨 3, 4, 7월생은 인간관계에서 회의를 느끼는 격이다. '이것이 아니다' 싶을 때 마음을 딴 곳으로 돌리라. 가족과 뜻을 합치는 것이 최상이다. 
    
▶돼지띠 
 오늘만이라도 모든 일을 잊고 휴식하라. 일에 연연하면 모처럼 가족과 만남에서 즐거움이 헛될 수 있다. 분위기 파악부터 하는 것이 좋겠다. 3, 5, 9월생 형제, 친척에게 도움받을 일 있으니 평소 잘 챙기라. 남쪽과 서쪽이 길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