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7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7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4.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2018년 4월27일 목요일(음력 3월12일 기축)  
      
▶쥐띠 
 본성은 착하기 때문에 남에게 해를 끼치는 일은 없으나 꾀임에 빠질 때가 있으니 자신을 지키는 일에 소홀히 하지 말라. 1, 4, 10월생 만날 수도 없고, 사랑을 이룰 수도 없는 사람을 고집하다 마음 상할 일 생긴다. 생각을 바로 갖고 생계에 신경 쓰라.

▶소띠 
  용기가 부족하다. 실력과 경험을 쌓는다 생각하고 자신감을 가지라. 5, 7, 11월생 작은 소득은 얻을 수 있으나 지출이 더 많겠다. ㅂ, ㅈ, ㅎ 성씨 상대방과 의견 충돌로 갈등이 더욱 커진다. 얼굴 붉히지 말고, 여유로움을 갖고 대하라. 빨간색, 회색이 길하다. 

  
▶범띠 
 생각과 몸이 따로 놀게 되니 답답하구나. 생각하는 일 주위에 협조를 구하면 이뤄지겠으나 급하게 서둘지는 말라. 2, 3, 6월생 마음을 비우고 차근차근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라. 늦은 밤 음주운전할 일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남쪽이 길하다. 
    
▶토끼띠 
 내가 할 일이 잘못된 일이라면 정당화하지 말라. 양심이 허락하는지 내 마음부터 점검해 보라. 7, 8, 9월생 ㄱ, ㅂ, ㅊ 성씨 자기 관리를 잘 하라. 현재 하는 일이 힘겹다 해도 용기 잃지 말고 지속해서 진행하라. 노란색, 미색은 재앙을 부른다. 
    
▶용띠 
 심적으로, 육체적으로 고통이 많았지만 내가 하려 한 만큼 다 이루지 못 하고 힘겨운 상태에 있구나. ㄱ, ㅊ, ㅎ 성씨 욕심이 많으면 더욱 힘겹겠다. 2, 5, 11월생 타인으로 인해 애정도, 직업도 손상이 있을 수 있으나 참고 인내하면 이긴다. 
    
▶뱀띠 
 구상하고 생각한 만큼 성취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딛고 일어서려는 자만심을 버리라. 1, 5, 7월생은 여린 마음에 상처 주지 말라. 처음이 있으면 끝이 있어야 한다. ㅇ, ㅊ, ㅂ 성씨는 자식에 대한 걱정이 크겠지만, 그들 의견을 따름이 좋겠다. 과욕은 금물이다. 
    
▶말띠 
 내 인생을 남이 대신 살아 줄 수 없는 법이다. 자식 때문에 혼자 살자니 가슴속에 응어리만 남게 되고 사랑 역시 믿음을 갖지 못하는구나. 1, 7, 9월생 실패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너무 믿고 의지하는 마음을 버리고 상대를 파악해야 한다. 개, 용띠가 귀인일 듯하다. 

▶양띠 
 살아오는 동안 명예와 부를 누리니 부러울 자 없다 생각했지만, 고독은 해결할 수 없구나. 3, 6, 11월생 애정과 자식으로 고민한다. 고추를 심어 놓고 깨가 나오기만 바라지 말라. 뿌린 대로 거두는 이치를 유념하라. 덕을 베풀어야 한다. 

▶원숭이띠 
 사소한 일들이 쌓이고 쌓이다 보니 넘어갈 수 없는 벽이 생긴다. 2, 5, 9월생 토끼, 돼지, 원숭이띠와 갈등에서 벗어나라. 자존심 내세우다 멀어지고 난 뒤, 후회하지 말라. 서로 아끼고 사랑할 때 다른 사람도 우대해준다는 것을 알라.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닭띠 
6, 10, 12월생 넘지 못 할 고개를 넘으려 말라. 당신이 가야 할 길이 따로 있음을 알아야 한다. 자기 분수도 모르고 마음이 두 곳에 있다면 살얼음 위를 걷는 생활이 지속할 수 있다. 딴 곳에 신경 쓰지 말고 함께 하는 사람과 한마음 되도록 힘쓰라. 가정에서 웃음꽃이 핀다. 

▶개띠 
 미움이 싹 터 원망을 가진 격이다. 마음의 문을 열고, 좋은 일만 생각하며 괴로움을 접어두라. ㄱ, ㅈ, ㅎ 성씨 내 고집만 내세우면 뛰어도 실속 없고, 심신만 피곤하다. 

▶돼지띠 
 사소한 일을 시작해도 준비는 반드시 해야 한다. 음식업 종사자 불황이라 고전한다. ㄱ, ㅂ, ㅎ 성씨는 업종을 바꿔보자. 2, 7, 11월생 내 앞가림도 하지 못 하면서 남의 일 잘 해주고 뺨 맞는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