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 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 2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5.0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2일(음력 3월17일 갑오)    

▶쥐띠 
 관리를 소홀히 하면 아무리 호황이라도 뜻대로 될 수 없으니 철저히 계획해 관리하라. 1, 7, 8월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처럼 시작은 요란했으나 날이 갈수록 고전한다. 신중히 행동하는 것이 최선이다. 애정은 대화로 풀어가라. 
    
▶소띠 
 주위에 질시가 많겠다. 개의치 말고 소신 있게 한길로 전진하라. 성급한 성격만 늘 자제한다면 사업이나 가정은 별 무리 없이 좋겠다. 물질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건강부터 추슬러라. ㅇ, ㅈ, ㅍ 성씨를 돕는 것은 좋으나 실속 있게 행동하라. 

▶범띠 
 지금 이 순간만 생각하지 말고 미래를 생각하면서 오늘의 고초를 이겨내라. 곧 승전가를 부르는, 기쁨의 날이 온다. 분수를 지키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며 조급함만 피하면 이롭겠다. 2월생은 8, 11월생과 사귀는 것은 좋으나 결혼은 다시 생각해보라.    

▶토끼띠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라. 힘겨워도 용기 있게 도전하면 목적을 성취할 수 있다. 겉으로는 위태로우나 정성에 하늘이 감동해 전화위복하는 시기가 온다. 7, 8, 9월생 마음을 최대한 즐겁게 갖고, 맡은 책임을 다할 때 길하다. 미색, 노란색은 피해야 한다.     

▶용띠 
 마음과 계획이 일치하지 않아 힘들다. 그래도 하늘만 보며 한탄하지 말고, 대책 마련에 힘쓰라. ㄱ, ㅊ, ㅇ 성씨 주관을 잃고 방황하기 쉬울 때인 만큼 마음을 바로잡고 행동하라. 2, 5, 11월생은 북쪽의 쥐, 닭, 소띠 끝까지 믿고 임하는 것이 좋다. 
   
▶뱀띠 
1, 7, 8월생 무엇을 하든, 누구에게 베풀든 실속 있는 일을 하라. 마음도 분주하고, 행동 또한 분주하니 이익도 많고, 쓸데없는 지출도 많겠다. 내가 최고라는 자만에 빠지지 말고 겸손히 하라. 가까이 있는 자가 당신을 떠나려 하니 주의해야 한다.    

▶말띠 
 내 주장보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면 금전에 이득 또한 생길 수 있겠다. ㅇ, ㅂ, ㄹ 성씨 모든 여건이 만족스럽다고 타인을 적대시하지 말고 유대 관계를 적절히 유지하라. 2, 8, 9월생 애정은 두 갈래 길에서 방황하지 말고, 한 곳에 마음을 두고 진정한 사랑을 찾으라.    

▶양띠 
 사람은 한 번 인연을 맺기도 힘들지만, 헤어지기도 힘들다. 이로 인해 갈등이 많겠다. 연하나 연상인 사람이 토끼, 닭, 쥐띠라면 도움을 주는 사람이니 ㄱ, ㅅ, ㅇ 성씨는 자신 있게 행하라. 남편이 추진하는 일에 내조해 힘을 불어 넣어주면 대성한다.   

▶원숭이띠 
 ㅇ, ㅂ, ㅊ 성씨는 새롭게 만난 것에 만족하라. 타인의 애정 문제로 나까지 비관하고 좌절할 우려가 있으니 내 삶에 충실히 하라. 2, 5, 10월생 무슨 일이든 한계를 벗어나면 모순이 따른다. 과음하지 말라. 

▶닭띠 
 적극적인 자세로 계획을 세웠으면 결말을 볼 인내심을 길러야 한다. 세월은 멈추지 않으니 소심한 성격을 고치고 환경에 빨리 적응하라. ㄱ, ㅇ, ㅁ 성씨는 분수에 넘치는 낭비를 줄이고, 계획성 있는 생활을 하라. 금전운이 영원히 따르는 것은 아니다.    

▶개띠 
 나를 사랑하고 믿는 사람에게 무책임한 행동이나 말을 하면 그 사람은 좌절하고 슬픔에 싸인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 현재 모든 것이 힘든 상황인 만큼 애써 부정하려 하지 말고 받아들여야 한다. 5, 9, 10월생 지나치게 신경 쓰면 건강에 무리가 온다는 것을 인식하고 주의하라. 
   
▶돼지띠 
1, 2, 12월생 개방적이고, 화려한 이성 교제를 추구하는 것도 좋으나 그로 인한 구설로 불행이 따른다.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매사 심사숙고하라. ㄱ, ㅂ, ㅇ 성씨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있다. 내 것은 내가 확실히 지키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