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10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10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5.1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10일 목요일(음력 3월245일 임인)   

▶쥐띠 
 조금만 인내하면 반드시 웃을 일이 생긴다.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할 때다. 일을 추진하는 것이 지금은 힘들지만, 역전할 기회가 엿보인다. ㅅ, ㅇ, ㅁ 성씨 부부 관계를 회복할 수 있도록 대화하라.    

▶소띠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한 사람에게 기쁨이 찾아오는 날이다. 나만 고독한 것 같겠지만, 주위 많은 사람이 외로워한다. 웃으면 좋은 일이 생긴다. 7, 8, 9월생 노란색, 미색은 멀리하는 것이 일하는 데 희망을 주고, 심신을 피로에서 벗어나게 한다.

   
▶범띠 
 의연한 자세로 적절한 때를 기다리면 행운이 오고, 모든 것이 서서히 풀린다. 경거망동하면 주위 사람들이 멀어지니 처신을 분명히 하라. 2, 4, 6월생 파란색 옷과 동쪽이 길하다. 투기적인 것은 생각하지 말라. 

▶토끼띠 
 내 처지를 비관하면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이 상실되고, 충분히 승산 있는 계획에도 착오가 생긴다. 매사 긍정적인 웃음이 나를 좋은 방향으로 인도한다. 세상일은 야무지게 마음대로 할 수 있는데 애정은 마음대로 안 되니 속상하다. ㄱ, ㅂ, ㅊ 성씨 음주를 조심하라. 
   
▶용띠 
 옳은 판단력으로 실속 없는 약속을 배제할 때 안정적으로 살 수 있다. 2, 3, 5월생 도전한 일이 있다면 좌절하지 말고, 헤쳐나가라. 당신이 방황하는 동안 가정에서 자식이 이탈하려 한다. ㄱ, ㅅ, ㅂ 성씨 가정의 평화를 유지하는 것이 마음의 병을 막는 길이다.
   
▶뱀띠 
 걱정하지만 말고 해답이 나올 언행을 도모하라. 모두가 내 후원자가 될 수도 있고, 적이 될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한다. ㄱ, ㅊ, ㅍ 성씨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나와 명예를 지킬 수 있다. 순간의 즐거움만 추구하다 큰코다칠 수 있다. 

▶말띠 
 주위에서 아무리 만류해도 한 가지 일에 빠져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 할 때가 있겠다. ㅅ, ㅂ, ㅌ 성씨 세상이 웃음바다가 돼도 나는 웃음을 잃은 지 오래다. 애정 문제에 시달리는 탓이다. 2, 7, 10월생 사업적으로 서서히 풀린다. 
   
▶양띠 
 새로운 것을 찾더라도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말라. 지혜롭게 처신해야 한다. 6, 7, 10월생 투자한 만큼 이익이 오지만, 용기가 부족한 시점이다. ㄱ, ㅊ, ㅇ 성씨 귀인이 나타나니 믿고 따르라. 북쪽 닭, 말띠와 인연을 잘 맺으면 좋다. 
    
▶원숭이띠 
내 주장만을 피력하려 하면 상대는 나를 외면한다. 2, 5, 8월생 내 단점을 인식하고 온화한 대화를 이끄는 화술을 스스로 터득하라. 극단적인 언행으로 나오려는 상대가 있어도 끝까지 참으며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하다. 
    
▶닭띠 
 보기에 대단히 화려하지만, 기초공사가 부실하다. 욕심부리지 말고 내실을 기하라. 4, 6, 12월생 전진하는 것보다 작전상 한 걸음 후퇴하는 두뇌가 필요하다. 운수업, 서비스업은 길하나 수입보다 지출이 많다. 금전관리가 필요하다. 늦은 밤 운전을 조심하라. 

▶개띠 
 사소한 일로 주위와 다툴 수 있다. 이기적인 사고보다 상대를 존중하며 이해할 줄 알아야 사업에도 좋다.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갖고, 감정보다 이성을 앞세워야 훗날 웃음을 짓는 계기가 될 듯하다. 1, 7, 9월생 장지갑이 지출을 막는다. 

▶돼지띠 
 명확하지 않은 일에 뛰어들지 말라. 순리대로 따라야 한다. 역행하면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간다. 내 말에 책임을 지고, 주어진 임무에 전력하라. 1, 7, 10월생 ㄱ, ㅍ, ㅎ 성씨와 화합하면 만사형통한다. 애정은 한길만 찾으라. 진실 없으면 사랑도 멀어진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