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KEB하나銀,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개최..총상금 1% 기부
KEB하나銀,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개최..총상금 1% 기부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8.06.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레이크사이드 컨트리클럽 서코스에서 총상금 10억원 규모의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 대회는 지난 2010년까지 열렸던 ‘한중투어 KEB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계승했으며, 올해부터 한중일 3개국 투어와 PGA 투어 및 유러피언 투어에서 활약하는 선수들까지 참가한다. 또 아마추어 유망주 선수들도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선수들이 총상금의 1%를 기부하고 이에 더해 참가 선수들이 버디, 이글 등을 기록할 때마다 일정금액씩을 적립키로 했으며, 선수들의 총기부금액과 같은 금액을 하나금융그룹에서도 추가 기부를 하기로 했다. 기부된 금액은 한국장애인골프협회에 전액 전달된다.

아울러 본 대회에 앞서 12일 열린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프로암 대회’에서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선수인 장애인 골퍼 이승민 선수가 참가하기도 했다.

발달장애 3급인 이승민 선수는 남들보다 배 이상을 노력해야하는 조건 속에서 지난해에 KPGA 정회원 자격을 획득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대회에서 이승민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고, 모든 선수들이 최고의 대회에 참가한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