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16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16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6.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16일 토요일 (음력 5월3일 기묘)      

▶쥐띠
지금은 진퇴양난이니 신중한 태도로 내 길을 택하라. 사업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경험을 쌓은 뒤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2, 6, 10월생 금전 문제를 주의해야 한다. 10, 11, 12월생 검은색으로 단장하라.   

▶소띠
 항상 근면 성실한 성품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귀인도 따르고, 주위 사람들의 찬사도 들을 것이다. 애정은 하나로 만족하라. 둘 놓고 저울질하는 것은 올바른 처세가 아니다. 3, 7, 12월생 초조해진다.

▶범띠
4, 5, 11월생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상대를 잡으라. 마음이 떠나고 있다.상대가 3, 5, 12월생이라면 더욱 사랑해야 한다. 자칫 늪에 빠질 우려가 있다. 이왕 시작한 일이니 안 된다고 후회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추진하라.

▶토끼띠
 예전보다 진전하지만, 아직도 갈등으로 서로 대립 상태다. 진실한 대화로써 풀라. 서로 자존심을 세우다 보면 심각한 문제를 만들게 된다. 자식으로 인해 걱정이 늘어난다. 질병에서 완쾌하고, 금운은 좋아지겠다.   

▶용띠
 사랑하면 눈이 멀어 분별력을 잃게 된다. 지금 하는 행동이 옳은 것인지 1, 4, 11월생은 깊이 생각해야 한다. 추진하는 것은 늦더라도 풀릴 듯하다. 송사 건은 이긴다.
   
▶뱀띠
 혼자만 노력해서는 가정을 평화롭게 만들 수 없다. 부부가 화합해야 한다. 별거 생활에서 이별로 이어진다. 외출 시 소지품을 조심하라. 동쪽과 북쪽이 길하다. ㅅ, ㅊ, ㅎ 성씨를 조심하는 것이 좋다.

▶말띠
 세상일이 계획한 대로 다 된다면 이 세상에 불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결혼문제도 마찬가지다. 첫눈에 반했다고 모두 배필이 될 수는 없다. 내놓은 것이 팔리지 않는다고 한탄하지 말라. 동쪽은 길하다. 애정은 도피수가 있다.

▶양띠
 믿었던 사람이 좋은 길을 찾아서 떠난다면 기분 좋은 마음으로 보내주는 것이 좋을 듯. 애정은 부모가 반대하는 사람과 인연을 맺으려고 한다. 4, 9, 10월생 연상연하 인연 길다. 토끼, 용띠를 경계할 것.
    
▶원숭이띠
 아무리 답답해도 오늘만은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다. 방심하다가 손재수가 우려된다. 애정은 서로 좋아하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 다툼이 있겠다. 언행을 조심하라. 공직자는 갑자기 직업 변동할 듯하다.

▶닭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뤄져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위험한 작업을 하는 사람은 안전사고를 조심하라. 피로가 겹쳐 힘들 때는 반드시 휴식을 취해야 한다. 투자는 금물이다. 사업 구상은 길하다.

▶개띠
 항상 가정 일로 근심, 걱정이 떠니지 않는다. 진심으로 모든 것을 다해 상대를 사랑해도 돌아오는 것은 불만이요, 원망 뿐이다. 내 마음부터 다스리라. 2, 5, 11월생 새로 시작할 수다. 동업자가 떠나는 격이다.   

▶돼지띠
 우격다짐으로 남을 제압하려고 하면 나는 피곤하고, 인심은 잃게 된다. 유대관계를 활발히 하면서 서서히 자기 사람으로 만들라. 사업 구상력은 좋으나 두 개를 동시에 벌이는 것은 안 된다. 동업은 불길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