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현대차, 휴가철 맞아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문화·예술 프로그램 마련
현대차, 휴가철 맞아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문화·예술 프로그램 마련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8.07.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휴가철인 7월을 맞이해 자동차와 문화가 만나는 도심 속 갤러리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1층에 설치 미술 작가 한진수의 전시 <리퀴드 메모리(Liquid Memory)>를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리퀴드 메모리(Liquid Memory)>는 ‘기억의 편린’을 콘셉트로 어린 시절 무더운 여름날 강변에서 놀던 기억들을 다양하면서도 서로 대비되는 소재로 표현한 작품이다.

또 이달 20일 인플루언서(Influencer 영향력있는 개인)를 초청해 자신의 지식과 노하우를 강연하는 ‘휴먼 라이브러리’를 개최한다.

2015년부터 정기적으로 휴먼 라이브러리를 진행해오고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올해는 SNS에서 문화·예술 분야에 대해 영향력을 지닌 일반인을 강연자로 초청해 오프라인 공간에서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이번 휴먼 라이브러리에는 SNS에서 ‘드로잉메리’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이민경 작가가 강연자로 나서 고객과 함께 직접 손그림을 그려보며 컬러링 및 드로잉 노하우를 알려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민경 작가의 휴먼 라이브러리는 2회에 걸쳐 총 4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6일부터 11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리퀴드 메모리(Liquid Memory)> 전시회, 휴먼 라이브러리 외에도 벨로스터 N의 출시를 맞이해 지난달 20일부터 ‘고성능 N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5층에 마련된 ‘고성능 N 체험관’은 29일까지 운영되며 벨로스터 N뿐만 아니라 i20 WRC 경주용 쇼카, i30 N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완주 레이스 차량 등 평소에 쉽게 보기 어려운 고성능 차량들을 한 곳에 전시했다.

체험관에서는 현대차 ‘고성능 N’ 관련 다양한 영상을 관람할 수 있으며, 고성능 N의 히스토리와 WRC 랠리 이미지 등도 함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