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6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6일 금요일 (음력 5월23일 기해)     

▶쥐띠
 항상 분주하게 살다 보니 피로가 누적한다. 건강에 유의하라. 특히 과음은 내 운명을 바꿀 수도 있다. 운전은 삼가야 한다. ㄴ, ㅂ, ㅎ 성씨 사랑할 자와 힘 될 자를 빼앗길 수 있다. 주변 관리에 신경 쓰라. 4, 10월생 뱀, 소띠와 손잡고 일을 추진하면 좋다.

▶소띠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나를 돌아보라. 어떠한 유혹이 있더라도 나를 지키는 일을 게을리하지 말라. 열심히 노력한 대가가 서서히 비추는 운이니 닭, 말, 토끼띠 도움을 받으며 진행할 때 더욱 탄탄대로를 달리겠다. 1, 5, 6월생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범띠
 새로운 진로가 열릴 운이니 해야 할 일만 성실히 하면서 내실을 기하라. 침체에서 벗어날 기회가 주어진다. 2, 5, 8월생 자신을 뽐내려고 경거망동하다간 귀인에게 외면을 당할 수 있다. 조심하라. 애정은 약속을 지키라.
    
▶토끼띠
 생각지도 않던 일로 고전할 수 있다. 하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실마리를 찾는다. 끝까지 밀고 나가라. 1, 6, 11월생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이다. ㄱ, ㅅ, ㅁ 성씨 여행보다 취미를 살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라.
    
▶용띠
 새로운 일을 하는데 고전한다고 또 바꾸려고 하지 말라. 3, 5, 9월생 초반에는 힘들어도 귀인 도움으로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한꺼번에 너무 큰 욕심을 내지 말고 성실히 노력하면 대성한다. ㄱ, ㅍ, ㅊ 성씨는 자녀 문제를 서두르지 말고 신중히 처리하다.
    
▶뱀띠
 말과 행동이 다르니 상대가 떠난다. 주관을 잃고 방황할 수 있는 시기이니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한다. 지금은 생각대로 안 될지라도 좌절하지 말고 기다리라. ㄱ, ㅂ, ㅎ 성씨 욕심이 강해 진정한 애정을 잃는다. 
    
▶말띠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 힘들다. 결심을 단단히 하고, 용기를 잃지 않아야 나를 지키고 키울 수 있다. ㄱ, ㄴ, ㅊ 성씨 뜬구름은 그 누구도 잡을 수 없는 법이다. 길이 아니면 빨리 돌아서라.
    
▶양띠
4, 8, 12월생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함 속에서 실속을 찾으라. 급한 마음을 버리고 사색할 때 새로운 지혜가 큰 힘이 돼 이득을 얻는다. ㄱ, ㅇ, ㅂ 성씨 사업은 현상 유지에 힘쓰라. 토끼, 닭, 개띠가 힘이 돼 해결의 실마리가 풀린다. 유혹을 조심하라.

▶원숭이띠
 ㄷ, ㅊ, ㅎ 성씨 가족에게 관심을 가지라. 2, 3, 11월생 주위 사람들과 추진하는 일은 급히 서두르지 말고 순서를 기다리며 추진할 때 대성하나 금전으로 고전하겠다. 북, 동쪽이 길하다.
   
▶닭띠
 인생은 순리대로 따라가야만 가정도, 사업도 탄탄대로를 달릴 수 있겠다. 작은 것부터 소중히 여길 때 더 많은 이득이 있다. 큰 욕심만 부리면 있는 재산을 줄이는 격임을 알라. 4, 5, 11월생 육체 피로가 큰 화를 부르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개띠
 잘못된 일을 남의 탓으로만 생각하지 말라. 나를 돌아보며 문제를 풀어야 한다. 상대 또한 내 행동에 불만을 품고 있음을 왜 모르는가. ㄱ, ㅅ, ㅁ 성씨 전진하는 자만 노력의 대가를 얻는다. 신용이 자산임을 알아야 상대에게 인정을 받는다.
    
▶돼지띠
 이기심으로 행동하면 주위에서 사람들이 떠난다. 떠난 사람을 탓하지 말고, 마음을 다스리며 주변을 정리하라. 그래야 금전과 명예를 얻는다. 안일한 생각은 역경을 부르니 경거망동을 삼가라. 4, 5, 7월생 돼지, 닭, 원숭이띠의 충고를 귀담아듣고 실천해야 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