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18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18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1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18일 수요일 (음력 6월6일 신해)       

▶쥐띠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으니 심신이 피곤하고 불안한 상태다. 결국 이럴까, 저럴까 구상만 할 뿐 아무것도 벌이지 못하는 처지다. 의류제조업자는 3, 10, 12월생 토끼, 소, 용띠 친족과 동업해도 좋으나 그 외에는 함께하지 말라. 동쪽이 길하다.      

▶소띠
 한꺼번에 잡으려고 욕심부리지 말고, 하나둘 씨앗을 뿌려 거두라. ㄱ, ㅂ, ㅍ 성씨는 애정을 쉽게 생각하면 이내 잘못된 생각임을 알게 된다. 행동을 바로 하라. 7, 8, 9월생 파란색은 금전을 쌓게 하지만, 노란색은 하는 일을 힘들게 만든다. 피하라.

▶범띠
 ㅂ, ㅊ, ㅎ 성씨 한 고개를 넘으니 다른 고개가 기다리는 격이다. 짜증스럽더라도 포기하지도, 신념을 굽히지도 말라. 애정은 길하다. 더 큰 것을 바라지만 않는다면 서로 깊이 사랑하겠다. 1, 5, 7월생 자녀에게 더욱 신경 쓰라.

▶토끼띠
 한 가지 일을 두고 여럿이 경쟁할 수다. 작전상 후퇴하는 것도 지혜임을 알라. 4, 6, 11월생 현재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나 무한한 힘과 성장력을 갖고 있으니 힘껏 노력하라. 자동차, 전자업종은 서서히 운이 열리니 인내해야 한다.

▶용띠
 ㄱ, ㅊ, ㅇ 성씨는 나를 믿는 상대에게 실망감을 주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지금까지 힘든 날들이었다. 모두 떨쳐버리고 내일을 위해 전진할 때 사업과 애정에 웃음꽃이 핀다. 5, 7, 10월생 애정은 항상 정면으로 공격하기보다 지혜와 지략을 이용해 측면 공략도 해보라.

▶뱀띠
 내 위치와 체면을 세우려다 현재보다 더 안 좋아질 수 있다. 우쭐함, 허영심을 버려야 한다. 넘치는 것은 모자라는 것과 같다. 나중에 후회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1, 3, 9월생 ㅅ, ㅂ, ㅎ 성씨 나를 돌아보고 실속을 차리라.

▶말띠
1, 7, 9월생 새로운 길을 찾으려다 더 큰 상처를 입는다. 인생의 허무함에서 헤어나지 못하면 우울증에서 시달릴 수 있다. 나를 잘 추슬러야 한다. 분수를 지키며 같이 사는 사람에게 더욱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보내라. 음식물을 조심하라.

▶양띠
 마음속 방황을 끝내고 새로 시작하겠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상대 마음을 상하게 할수록 나도 상처받게 된다. 2, 5, 10월생은 이성이 유혹의 손길을 뻗쳐 와도 담대하게 뿌리치고 내 길을 묵묵히 가라. 모두를 위해서다.

▶원숭이
 이성을 사귀는데 두 사람을 한꺼번에 사귄다는 것은 불행을 자초하는 일이다. '못 먹는 감 찔러나 본다' 식 이성교제는 하지 말라. 2, 5, 8월생 부동산, 증권은 투기성이 강해 성공할 확률이 높지만, 장기 투자를 삼가라.
     
▶닭띠
 하는 일이 힘겹다고 짜증 내지 말고, 늘 웃으라. 중심이 흔들리면 가정불화는 물론 자녀 교육에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1, 3, 12월생 남의 일 해주는 것도 좋지만, 실속 차리는 것에 게을리하지 말라.
          
▶개띠
 애정은 불안감과 허무함이 맴도는 시기다. 사랑은 문득 외로워진다. 잘못하다 다른 곳에 눈 돌릴 수 있다. 친한 사람일수록 조심하라. 2, 8, 11월생 증권, 도박, 투기에 손대지 말고, 안정성 있는 데 투자해야 손실을 면한다.
       
▶돼지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마음부터 챙기라. 7, 9, 12월생 남의 것을 넘보다 아까운 세월이 허무하게 지나가고 있음을 왜 모르는지 답답할 뿐이다. 흔들리는 마음을 자제하고,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를 재인식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