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스킨라빈스, ‘버블’ 콘셉트 현대판교점 오픈
배스킨라빈스, ‘버블’ 콘셉트 현대판교점 오픈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02.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배스킨라빈스 현대판교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 자리잡은 현대판교점은 ‘2030 세대를 위한 프리미엄 디저트 공간’을 표방하는 콘셉트 스토어로,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발랄한 핑크색과 다채로운 버블 모양의 아이스크림을 형상화한 ‘버블(Bubbles)’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현대판교점에서만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매장의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동그랗고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4종이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 현대판교점은 매장 벽면에 곡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대형 미디어월을 설치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현대판교점은 백화점이라는 상권 특성에 맞게 차별화된 디저트를 제공하고,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들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차별화된 콘셉트 매장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현대판교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핑크버블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내에 설치된 미디어 월을 통해 12시부터 14시, 18시부터 20시까지 하루에 두 번 공개되는 ‘버블 쿠폰’을 사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투모찌, 트러플쉘 15%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