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 18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 18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5.1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18일 토요일 (음력 4월14일 을묘, 5·18민주화운동기념일)

▶쥐띠
 느긋하고 포용력 있는 성격 덕에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사람도 많이 따르는 격. 자만심만 주의하면 별 탈 없이 순탄하겠다. 오늘은 아내에게 장미 한 송이 선물함이 어떨는지. 바가지 폭격기가 녹는다.
 
▶소띠
 맹목적으로 시도하면 허공만 헤맬 뿐 실속이 없는 법. 실력과 경험이 부족하나 '하면 된다'는 자신감과 포부가 있으니 좀 더 계획성 있게 행동하라. 1, 5, 7, 11월생 관재수 있으니 채무 관계에 신중을 기함이 좋겠다. 남쪽이 길하다.

▶범띠
 하고야 말겠다는 집념과 용기가 부족. 사람은 차를 기다리지만 차는 사람을 기다려 주지 않는다. 연속되는 가정불화는 굽힐 줄 모르는 성격 때문이다. 넓게 보는 안목을 지녀라. 그리고 근신하라.

▶토끼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대의를 생각함이 좋겠다. 집착은 근심의 원인이 된다. 청정한 마음에 지혜가 생기는 법. 하던 일 변동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할 때. 본인의 실속만 바라는 태도에 님은 떠난다.

▶용띠
 이정표 없는 행선지는 다리만 아플 뿐 소득이 없음을 알라. 안정되지 않은 미래는 불안할 것이며, 안심과 양심을 원하면 적극적인 태도로 노력해야 한다. 10, 11, 12월생은 노란색이 길. 힘이 되겠다. 운전자는 정오께 각별히 운전 조심.

▶뱀띠
 무소유의 진리를 깨달으라. 뱀이 묵은 허물을 벗어버리듯 비본질적인 삶에서 털고 일어나야 할 때. 후회할지언정 미련은 두지 말라. 새로운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가족과 대화 속에서 유머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는 것이 웃음의 윤활유가 된다.

▶말띠
 자신을 지키려면 남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다. 성공을 바라면 부질없는 자존심을 버리고 남에게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달면 삼키고 쓰다고 뱉는 것은 배신행위다. 5, 7, 10월생 돈놀이는 금물. 가족과의 갈등 심각.

▶양띠
 착하고 어짐은 세상 사람이 다 아는 바. 그러나 자칫 역효과를 내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할 수. ㄴ, ㄷ, ㄹ, ㅇ성씨 각별히 조심할 것. 이번만큼은 내 물건 주지 말고 남의 물건 받지도 말라. 10, 11, 12월생은 동, 북쪽이 길함.

▶원숭이띠
 이정표는 있는데 세월만 보내는 격. 지혜와 노력이 요구된다. 1, 3, 5월생은 사업 변동수 있겠다. 동업하려면 3, 4, 10월생과. 쥐, 토끼, 말, 닭띠는 피함이 좋겠다. 연령차 나는 자와 시비가 있겠다. 서쪽이 길 방향.

▶닭띠
 분수에 넘치는 일은 하지 마라. 경거망동하다가 관재수에 휘말릴 액운이다. 형제 없는 망상은 뜬구름만 잡는 격. 실체를 보고 앞으로 낳아감이 좋겠다. 1, 2, 3월생은 노란색 의복은 힘을 얻겠다. 양, 말, 돼지띠 멀리함이 좋겠다.

▶개띠
 감정에 따라 일을 처리하면 후회 막급할 수. 인간을 일하게 하고 행동하게 하는 것은 모두 희망을 뜻하는 것이니 변덕은 자중할 것. 3, 5, 7월생 서비스 종사자는 봉사에 눈을 뜨면 지위향상, 삶의 보람도 느낄 수 있다. 남서쪽이 길하다.

▶돼지띠
 동분서주 하지 말고 현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함이 좋을 듯. ㅈ, ㅊ, ㅎ성씨 감정대로 처리하다 애정에 화를 부를 수. 하루에 한번쯤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지면 어떨지. 2, 9, 10월 자금에 시달리고 힘이 빠지더라도 용기를 가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