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LG V50 ThinQ 괌 출사단’ 모집
LG전자, ‘LG V50 ThinQ 괌 출사단’ 모집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06.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10일부터 14일까지 ‘LG V50 ThinQ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신청자의 출사계획을 평가해 5명을 선발한 후 V50 ThinQ를 증정하고 7월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괌 방문기회를 제공한다.

출사단은 V50 ThinQ로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LG전자는 출사단이 V50 ThinQ로 직접 촬영한 우수한 사진 및 영상을 골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V50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LG전자에 따르면 V50 ThinQ는 전·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을 탑재했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로 피사체의 굴곡을 따라 거리 차이를 분석하기 때문에 촬영자의 시점 그대로를 담는 듯한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으로 일상을 남기려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 그대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Cine Video)’ △원하는 지점을 흔들리지 않고 줌 인·줌 아웃하는 ‘포인트줌(Point Zoom)’ △전문가처럼 화질 요소는 물론 고해상도 마이크 성능까지 조절하는 ‘전문가 촬영모드’ 등 전문가급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탑재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V50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ThinQ의 매력을 지속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