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21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 21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7.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7월21일 일요일 (음력 6월19일 기미)

▶쥐띠
아름다운 장미에 날카로운 가시가 있다. 향기를 음미하다가 바로 그 향기로 인해 삼각관계 망신수가 생기니 남녀관계 주의함이 좋을 듯. 남쪽 사람 유혹을 피할 것. 오늘 하루만이라도 사랑의 줄다리기는 금물. ㄱ, ㅅ, ㅇ성씨에게 물린다. 

▶소띠 
주변사람과 의견 충돌 예상되니 매사에 신중을 기해 처리하라. 자기주장을 강하게 세울 것. 금전관계 송사는 승산 있다. 오늘 일은 늦게라도 끝내야 길하다. 맹목적인 것보다는 목적있는 삶이 더욱더 보람이 있다. 자신이 가야 할 길을 확실히 정함이 좋다.

▶범띠 
소득은 없고 지출만 는다. 대업을 위해서 베푸는 것도 괜찮다. 돼지, 범띠가 힘이 되어 주니 기분이 풀리는구마나. 지금 싸움이 미래의 화목을 이끌 수 있다. 자녀걱정 태산 같다. 받을 것은 포기 말 것. 2, 8, 10월생 타의에 의한 자리변동 예상된다.

▶토끼띠 
동기간에 우애가 없으니 불화가 생길 듯. 서로가 양보하고 위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노부모가 있는 사람 우환이 염려된다. 용, 말, 뱀띠가 가족 중 있으면 서로 언행을 조심함이 좋다. 말 한 마디로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용띠 
매사 상대의 심중을 고려해 처리함이 좋겠다. 북, 남쪽 사람과의 인연은 더욱 길하다. 주변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다. 6, 8, 12월생은 행동을 조심할 것. 투기는 길한 날. 고부갈등이나 부녀간의 문제는 슬기로운 지혜로 조용히 해결함이 좋다.

▶뱀띠 
미혼은 배필이 생길 듯 싶다. 사업하는 사람은 일이 번창하니 매사가 순조로울 듯. 겸손한 자세로 하루를 보내라. 상하관계 매끄러워 기분이 좋아질 운이며 잠자리에서 머리를 동쪽에 두면 걱정이 없어짐. 결단력이 부족하니 주의하며 행동할 것.

▶말띠 
하고자 하는 일 진행이 순조롭고 집안에 경사가 있을 운. 집에만 있으면 신병이 생기고 짜증만 난다. 무엇인가 운명에 맞는 일을 하라. 자유로우니 속박을 지극히 싫어하는 성격. 4, 7, 10월생 출발하려는 기세다. 오는 기회를 꼭 잡아라.

▶양띠
가족으로 인해서 신경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고 음식도 조심함이 좋겠다. 상대는 부드러운 사랑의 대화를 원하고 있다. 용기와 박력이 요구될 때 밤색 의상이 길운. 6, 7, 11월생 남자는 여자를 조심함이 좋다.

▶원숭이띠 
곧 꽃피는 봄이 온다. 미혼남녀는 벌과 나비의 모습. 혼담이 있으니 순리대로 행하면 행운의 배필이 정해진다. 지나친 자존심은 배필을 놓치게 만든다. 서, 남쪽 사람이 인연이다. 외국진출의 꿈 성사된다. 부부끼리 눈치싸움하지 말 것.

▶닭띠 
분주하고 생기는 것도 많지만 가정불화 염려되니 음주 조심하라. 가족이 기다리는 집으로 일찍 귀가함이 좋겠다. 사람을 사귀는 것은 신중히 하라. 범, 돼지, 뱀띠가 신경 쓰게 만든다. 마음만 착하다고 모든 일이 성사되는 것은 아니다.

▶개띠 
항상 주변을 경계함이 좋다.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다. 문서관계나 의견대립으로 관재가 있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서쪽 사람이 적수이니 부드럽게 대함이 길. 밤색이나 푸른색으로 접근해 보면 찬스가 온다. 1, 8, 9월생 고독.

▶돼지띠 
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과감하게 청해 봄이 좋을 듯. 곧 이뤄질 것이다. ㅈ, ㅂ, ㅎ성씨가 큰 도움이 된다. 오늘은 운전대를 잡지 마라. 1, 2, 5월생 채무관계 철저. 애정에는 만족하라. 설득하려다가 설득 당하는 격이니 상대를 알고 대함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