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DB손보, ‘DB다이렉트 톡’ TV광고 론칭
DB손보, ‘DB다이렉트 톡’ TV광고 론칭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7.2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DB손해보험은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DB손해보험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렉트 톡’ 서비스를 주제로 한다. ‘DB다이렉트 톡’은 카카오 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광고는 ‘다이렉트 톡’을 이용, 카카오 톡을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모습을 보고 믿지 못해 의심하는 친구들 간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다이렉트 톡을 통해 고객들이 카카오톡으로 더 편리한 보험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다이렉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DB다이렉트 톡’ 영상 광고 론칭과 함께 ‘DB다이렉트 톡’ 카톡 플친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DB다이렉트 톡’ 플친 맺기만으로 응모가 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 플친 수 100만명 달성 시 플친들 중 추첨해 현금 1억원을 증정하고 반얀트리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