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팅크웨어, 여름휴가철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팅크웨어, 여름휴가철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08.0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팅크웨어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45개의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수도권 제2순환선(인천-김포)’ 및 ‘화성-향남2공구 주변도로 개설’ 구간 외에도 새롭게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경로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경기 시흥 기술혁신파크빌딩’, ‘대구 한국감정원’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아울러 여름휴가 시즌에 맞는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워터파크, 맛집, 계곡, 해수욕장 등 추천 여행지와 전국 주요 지역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상황에 맞춰 지속적인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나비 지도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동이 잦은 여름휴가 시즌, 최신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효율적인 경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