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11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 11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8.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8월11일 일요일 (음력 7월11일 경진, 말복)

▶쥐띠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간에 피해만 보게 만든다.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처신해야 한다. 연하의 이성을 사귀는 사람은 구설이 있고 이별도 예상되니 마음의 각오를 단단히 하라. 신병이 떠나지 않으니 조심할 것. 철재 계통 투자는 길함.

▶소띠 
진행상 득과 실이 교차되는 운이다. 내실을 기하고 마음에 동요를 일으키지 말고 현상유지에 신경 써야겠다. 애정적으로는 불안한 상태. 사업은 놓지 말고 자신을 갖고 뛰어야 득이 있다. 직원들의 의견을 들어주는 것에 인색해서는 안 된다.

▶범띠
우연한 만남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드니 마음고생이 크겠다. 순간의 선택이 앞날을 망칠까 염려된다. 불륜에는 분명히 구설이 따르게 마련. 자신을 잘 추스를 필요 있다. 지금 있는 자리는 옮기는게 상책. ㅇ, ㅅ, ㅍ성씨는 자신감 필요.

▶토끼띠 
무한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인다. 항상 겸손한 태도로 주위를 의식하며 처신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투기를 삼가고 무엇이든지 사랑하는 이와 의견을 맞춰야 한다. 당신은 왜 남의 걱정까지 사서 하는가. 남, 북쪽 약속은 허사.

▶용띠
현재 위치를 충실히 관리해 나가면 좋은 결과 있겠다. 지금 마음속 깊이 생각하는 사람을 존경함이 좋다. 연락이 없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먼저 접근하는 방법을 취하라. ㅁ, ㅂ, ㅈ성씨는 경계대상이다. 후회할 일 생긴다. 

▶뱀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라.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만 어떠한 난관에 봉착해도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다. 2, 8, 9월생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마라. 미혼자는 아차 잘못 판단으로 기혼자와 가까워질 수 있다.

▶말띠 
마음에 확실한 결정 없이 접근하지 말 것. 헛수고만 하고 득이 없다. 건강에 신경 쓰고 언행을 조심하자. 혼사 문제로 갈팡질팡하겠다. 남쪽의 말, 쥐, 개띠가 배필이 될 수 있다. 3, 5, 12월생 투기 조심. 지나치게 주변을 의식하지 말라.

▶양띠
맡은 바 소임을 다 하지만 뜻만큼 수확이 없다.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나를 따르는 사람은 많으나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답답할뿐이다. 하는 일 안 되면 해가 뜨는 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라. ㄱ, ㅂ, ㅎ성씨 변동수 있다.

▶원숭이띠 
처음에는 시련이 따르지만 차차로 호전된다. 조금씩 투자함이 좋다. 나와 가까운 사람은 짜증만 내고 먼 곳에 있는 사람은 말뿐이니 아까운 시간만 허비할뿐이다. 그러나 3, 5, 12월생은 꼭 있어야 할 사람이다. 놓치지 말 것.

▶닭띠 
새로운 동업자가 나타날 것이다. 신중히 검토해 결정함이 좋을 듯. 시비로 적이 될 염려 있다. 자녀문제로 신경 쓸 일이 있겠다. 돼지, 용, 소띠는 없어서는 안 될 인물. 그의 마음을 알라. 애정은 재결합을 했다면 인내심으로 참고 견디는 것이 좋다.

▶개띠
사소한 일로 감정을 앞세우다가 법정에 가는 일 있으니 유념하라. 특히 운전하는 사람은 양보심이 전적으로 필요하다. 남의 사람 탐내는 자는 내 사람도 빼앗기는 것을 알아라. 지금은 하나만으로 만족하는 것이 최고다. 투기는 금물.

▶돼지띠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려라.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이 이루어지는 법. 과욕은 금물이다. 미혼자는 애정적으로 자존심을 너무 세워 끌다 보면 배필을 놓친다. 공직자 3, 7, 12월생은 남의 도움으로 구설을 면한다. 늘 조심함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