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믿고 보는 컨셉돌 빅스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개최
믿고 보는 컨셉돌 빅스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개최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9.08.1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빅스가 오는 9월 28, 29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패럴렐)’을 개최한다.

12일 빅스의 공식 팬카페, SNS에는 이번 공연의 포스터와 오픈 공지를 기습 공개해 매년 라이브 무대를 통해 빅스와 소통해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빅스의 이번 단독 콘서트 명은 ‘VIXX LIVE FANTASIA [PARALLEL]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패럴렐)’로 지난 2014년부터 해마다 선보이며 관객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은 빅스의 브랜드 콘서트인 ‘VIXX LIVE FANTASIA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의 여섯 번째 공연으로, 믿고 보는 컨셉돌답게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공연명인 ‘PARALLEL (패럴렐)‘이 감각적인 분위기, 폰트가 더해진 디자인 위로 콘서트 정보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끌며 이번 공연을 통해 빅스가 선사할 색다른 모습과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8년 4월에 개최된 ‘VIXX LIVE LOST FANTASIA (빅스 라이브 로스트 판타지아)’ 이후 1년 만의 개최되는 공연이다. 빅스는 그동안 음악은 물론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빈틈없는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