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LG V50S ThinQ 하와이 출사단’ 모집
LG전자, ‘LG V50S ThinQ 하와이 출사단’ 모집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09.2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다음달 2일까지 ‘LG V50S ThinQ 하와이 출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신청자의 출사계획을 평가해 총 3명을 선발, LG V50S ThinQ를 증정하고 다음달 25일부터 31일까지 5박 7일 일정으로 하와이 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출사단은 LG V50S ThinQ로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LG전자는 출사단이 촬영한 우수한 사진 및 영상을 골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LG V50S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에 따르면 LG V50S ThinQ는 3200만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후면 카메라에 버금가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 △역동적인 모습도 흔들림 없이 순간 포착이 가능한 ‘AI 액션샷’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을 잡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테디캠’ 등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자랑한다.

LG전자 관계자는 “3200만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내 모습을 함께 담는 셀피 촬영에 최적의 결과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