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자랜드, ‘DJI 로보마스터 체험 행사’ 진행
전자랜드, ‘DJI 로보마스터 체험 행사’ 진행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9.10.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용산 전자랜드 4층 행사장에서 국내 가전양판점 최초로 ‘DJI 로보마스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의 체험 기종은 DJI 로보마스터 S1이며,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해당 제품을 조종해 볼 수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 내내 DJI 로보마스터를 조종하는 짐카나 경기도 함께 진행한다. 경기는 DJI 로보마스터를 직접 조종해 행사장에 마련된 코스를 빨리 통과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전체 행사기간 종료 후 랩타임이 가장 빠른 순으로 1등에게는 갤럭시탭 S6 10.5, 2등에게는 DJI 스파크 드론, 3등에게는 보스 사운드 링크 스피커, 앗차상(2명)에게는 JBL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DJI 로보마스터 S1을 10월 30일부터 일부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4차산업 특별관에서는 2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AI 스피커 또는 드론을 증정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이달 20일 용산 전자랜드 4층 행사장에서 전자랜드배 제1회 드론팡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14일까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의 4차산업 테마관에서 신청할 수 있다. 2인 1팀으로 신청해야 하고 팀 내에 초등학생 또는 중학생이 1명 이상 반드시 있어야 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배틀그라운드용 조립 PC 1대, 2등에게는 갤럭시탭 S6 10.5, 3등에게는 DJI 스파크 드론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 8강에 오른 팀 전원에게는 JBL 블루투스 이어폰, 참가자 전원에게는 지미스튜디오디자인의 핑거볼 셔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