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브라운아이드소울, ‘It Soul Right’ 투어 콘서트 시작
브라운아이드소울, ‘It Soul Right’ 투어 콘서트 시작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9.10.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소울 중창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지난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It’ Soul Right(잇소울롸잇)” 투어 콘서트의 막을 올렸다.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지난해 봄 콘서트에 이어서 다시 한번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펼쳐졌다. 4년 만에 발매한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듣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공연장을 찾았고,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양일간 1만 5천 석인 전석을 매진시키며 다시 한번 공연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이번 공연의 타이틀이자 하프 앨범의 인트로곡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을 오프닝으로 선보이며 공연의 막을 열었다. 국내 최고 세션들의 원숙한 연주와 화려한 무대 장치, 블랙스플로이테이션(Blaxploitation) 장르와 어울리는 특별한 영상까지 “소울은 옳다(It’ Soul Right)”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완벽한 오프닝 무대였다.

이어 가을의 감성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곡들부터 쌀쌀한 날씨까지도 잊게 만드는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이 이어졌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물들이는 발라드 곡들까지 선선한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추억을 상기시키는 대표곡 ‘정말 사랑했을까’를 마지막 곡으로 불렀고, 노천극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휴대폰 조명으로 환한 불빛을 만들어 떼창과 함께 노래에 화답했다.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가을밤을 소울로 물들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 투어 콘서트를 19일 대구, 11월 2일 부산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