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베일 벗은 기아차 ‘3세대 K5’ 살펴보니..“강렬함 그 자체”
베일 벗은 기아차 ‘3세대 K5’ 살펴보니..“강렬함 그 자체”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9.11.1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오는 12월 출시되는 기아자동차의 3세대 K5의 외장 디자인이 12일 전격 공개됐다.

기아차는 ‘역동성의 진화’를 디자인 콘셉트로 과감한 디자인 요소를 적극 적용해 한 번만 봐도 뇌리에 박히는 3세대 K5만의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3세대 K5의 외관은 △혁신적인 신규 디자인 요소가 대거 적용된 전면부 △패스트백 스타일과 기존 디자인의 진화로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측면부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강조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후면부 △동급 최대 수준의 휠베이스, 늘어난 전장, 낮아진 전고로 한층 스포티해진 옆모습 등을 통해 더욱 과감하고 더욱 다이내믹한 모습으로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3세대 K5 외장 디자인 공개와 동시에 카카오맵의 3D 스카이뷰에서 구현된 K5를 찾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카카오맵 어플에 접속한 뒤 우측 하단 레이어 버튼 클릭 후 ‘3D 스카이뷰’를 선택하고 지도에 등장하는 3세대 K5를 찾으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3D 맵 상에서 외장을 동시 공개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세대 K5를 궁금해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K5을 더욱 자세하고 신선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