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100만원대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 출시
LG전자, 100만원대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 출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07.1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100만원대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내부 디자인을 단순화하는 등 원가절감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다. 홈브루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히 다이얼 조작만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 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페일 에일(Pale Ale), 인디아 페일 에일(India Pale Ale), 흑맥주(Stout), 밀맥주(Wheat), 필스너(Pilsner) 등 인기 맥주 5종을 취향에 따라 직접 제조할 수 있다.

또 LG 홈브루는 위생관리도 철저하다. 온수 살균세척시스템이 맥주를 만들기 전과 후에 각각 제품 내부의 맥주와 물이 지나가는 길을 세척하고 살균한다. 아울러 사용자가 케어 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 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내외부 세척, 필터 교체 등 빈틈없이 제품을 관리한다.

한편, LG전자는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맥주의 맛을 알리기 위해 시음 장소를 전국 LG 베스트샵 100곳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시음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7월 중순 이후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행사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