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가수 전지연 ‘기생충 발매’...'퓨전국악트로트디스코' 이색매력
가수 전지연 ‘기생충 발매’...'퓨전국악트로트디스코' 이색매력
  • 황인순 기자
  • 승인 2020.07.1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저세상텐션 퓨전국악’으로 통하는 KBS아침마당 '명불허전' 출신 스타이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등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역대급 슈퍼인싸 가수 전지연이 신곡 '기생충'을 발매한다.

인기타이틀곡 중 하나인 ‘당신편’의 작곡가 ‘권노해만’과 캐나다 문인협회의 작가이자 ‘동년동월(427년만의 러브레터)’의 작사가인 동초 ‘정충모’를 만나 전대미문의 특별한! 세기의 ‘퓨전 국악 Trot Disco’를 완성했다.

세태풍자와 해학적 재치를 녹여 낸 노랫말속에 전세계적으로 한류 영화를 최정점에 올려놓은 아카데미 4관왕 명작 영화 ‘기생충’을 융합한 트랜디함이 신의 한수다.

음악적으로도 징.가야금 등 국악기의 맛과 국악색의 멜로디 라인을 더한 퓨전국악에 트로트와 디스코를 조합한 융복합 ‘퓨전국악트로트디스코’ 곡으로써 이색매력을 발산한다.

현대적인 클럽 디스코댄스와 장구춤을 믹스한 신박한 퍼포먼스로 명불허전의 무대를 선사하는 그녀는 극 하이톤의 구성진 민요창법으로 트로트 넘버를 불러 제끼며 저세상텐션을 보여준다.

뮤지컬까지 소화한 그녀는 장르불문! 진지함과 코믹함의 극과 극을 넘나들며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한 가수다.

그녀의 신묘한 재능에 반한, 방송인 겸 가수 ‘조영구’ 와 함게 ‘조영구와 환장쓰’ 라는 즉흥 프로젝트팀을 결성하여, 방방곡곡 방송에 출연하는 등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