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아차, 전기차 할부 프로모션 ‘E-Save’ 실시
기아차, 전기차 할부 프로모션 ‘E-Save’ 실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0.09.0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기아자동차는 전기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인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E-Save’ 할부 프로모션은 ▲차량 가격 일부 유예 ▲초저금리 적용 ▲충전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이다.

9월 중 ‘니로 EV’와 ‘쏘울 EV’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선수율 제한 없이 차량 가격의 최대 55%를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 및 유예금에 대해 1.9%의 초저금리 혜택을 적용 받아 차량 구매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할 수 있다.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차량 대차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격의 최대 55%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유예금 부담 없이 36개월 간 차량을 운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E-Save’ 할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만원의 전기차 충전 포인트 혜택을 지원받는다.

기아차 관계자는 “구매 부담은 물론 운행 부담까지 획기적으로 경감한 이번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기아 전기차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기차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해소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