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이탈리아 밀라노에 유럽 첫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열어
LG전자, 이탈리아 밀라노에 유럽 첫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열어
  • 이영호 기자
  • 승인 2020.10.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아차 카브르(Piazza Cavour) 광장에 유럽에서는 처음으로 지상 2층, 지하 1층, 연면적 1100㎡ 규모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밀라노 쇼룸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2018년부터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유럽 명품 가구사 ‘불탑(Bulthaup)’, ‘발쿠치네(Valcucine)’, ‘아클리니아(Arclinea)’ 등과 협업하고 있다. 이들 회사는 유럽 주요 국가에 300여개가 넘는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밀라노 쇼룸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논현 쇼룸,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EDC(Experience and Design Center)’에 이어 세 번째다.

LG전자에 따르면 쇼룸 1층은 현대 미술관을 연상시킨다. 2층에는 현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쿠킹 스쿨이 있다.

LG전자는 거래선, 건축가, 디자이너 등 핵심 고객들을 밀라노 쇼룸에 초청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혁신적인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밀라노 쇼룸을 통해 빌트인 본고장인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