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이번엔 차승원이다! 분노 3종세트에 대처하라!
이번엔 차승원이다! 분노 3종세트에 대처하라!
  • 문승희 기자
  • 승인 2011.01.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속 차승원(손혁)의 분노가 점차 극에 달하고 있다. 신형 원자로를 둘러싼 작전들의 실패와 믿었던 ‘혜인’(수애)의 흔들림 앞에서 손혁은 엄청난 '분노포스'를 뿜으며 살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그렇다면 '손혁의 분노'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상황과 장소에 따라 대처할 수 있는 ‘손혁 분노 대처법’이 공개되어 화제다.

사무실에서 차승원을 분노하게 하지 말 것! 고가의 노트북쯤도 쉬크하게 던져버리는 남자
‘손혁’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분노하는지 알면 그의 분노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다. ‘손혁’의 분노는 ‘혜인’과의 관련 지수가 높을수록 극에 달한다. 일본에서 ‘정우’(정우성)와 ‘혜인’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을 보고받는 순간 '손혁'(차승원)은 살기에 가까운 분노를 느낀다. 하지만 보스가 부하 앞에서 질투를 드러낼 수 없는 법! 그가 나가자마자 책상 위 노트북을 내려치며 결국 바닥에 내동댕이 쳐버린다. 엄청난 분노 앞에서 노트북의 가격 따위는 중요치 않은 것이다. 여기서 공개되는 ‘손혁 분노 대처법’ 1탄! 어쩔 수 없이 ‘손혁’에게 나쁜 소식을 전할 때는 고가의 물건이 없는 곳을 선택할 것. 

손 윗사람이라고 안심하지 말 것! 수애의 안전 앞에서는 그 누구도 예외 없다!
일본에서 벌어진 김명국 박사의 죽음과 SNC 탈취 사건의 조사를 위해 ‘정우’와 ‘기수’, ‘혜인’은 알 수 없는 곳에서 취조를 받게 된다. ‘혜인’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던 ‘손혁’은 그 특별조사위원회의 책임자가 자신이 매수한 ‘한정필’(전국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만난다. 하지만 ‘손혁’은 예의 바르게 ‘정필’에게 ‘혜인’을 풀어줄 것을 요청하지 않는다. 끓어 오르는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고 다짜고짜 그의 뺨부터 때리는 것! ‘손혁’의 분노를 지켜본 시청자들은 손 윗사람이라도 자신의 분노를 거침없이 표현하는 ‘손혁’의 냉철함이 무서웠다는 반응이다. 또 한번 공개되는 ‘손혁 분노 대처법’ 2탄! 나이가 많다고 해서 안심하지 말 것. ‘혜인’의 안전과 관련해서는 그의 위험수위는 극에 달하기 때문이다. 

나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말 것! 맨손으로도 당신의 목숨을 위협한다!
‘손혁’의 분노를 면전에서 보는 것은 오금이 저릴듯한 공포다. 그 분노의 최대 피해자는 바로 ‘앤디’. ‘손혁’에게 각종 소식을 전할 수 밖에 없는 그는 이번에는 일본의 사건 이후 ‘혜인’의 소재를 알 수 없다는 사실을 보고했을 뿐인데 생명의 위협까지 받게 된다. ‘아테나’와 DIS를 통한 훈련으로 살인 병기에 가까운 전투력을 가지게 된 ‘손혁’이 ‘앤디’의 목을 손 안에 거머쥐고 섬뜩한 분노를 표현하는 것. ‘손혁’의 눈을 마주볼 수 밖에 없는 ‘앤디’의 공포가 보는 이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정도로 ‘분노 포스’는 엄청나다. 여기서 마지막으로 알 수 있는 ‘손혁 분노 대처법’ 3탄은 그에게 나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말 것! 그는 맨손으로도 당신의 목숨을 위협할 수 있는 살인병기이기 때문이다!

한편 드라마 '아테나'는 매주 월,화 9시 50분에 방송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