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허당공주' 김태희, 궁금증 유발하는 '공주어록' 술술~
'허당공주' 김태희, 궁금증 유발하는 '공주어록' 술술~
  • 문승희 기자
  • 승인 2011.01.2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마이프린세스'에서 '허당공주'역을 착실히 해내고 있는 배우 김태희의 상상초월 공주어록이 화제다. 김태희는 극 중에서 품격 있는 공주와는 사뭇 다른 천방지축 허당 공주의 모습을 제대로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김태희는 순진하고 태연한 얼굴로 야릇하고 당돌한 대사를 쏟아내며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그녀가 풀어내는 상상초월 공주어록을 살펴보자.

“우리가 더 칠 사고가 남아있기나 해요?”
김태희의 노골적인 도발 대사는 이설(김태희)의 궁 입성과 함께 그 실체가 드러났다. 이설의 입궁 소식에 다급히 전화를 건 해영(송승헌)은 이설에게 “전화하지 말라”는 싸늘한 답변을 듣는다. 답답한 해영이 계속 전화를 해대며 이설을 윽박지르자 이설은 “나 궁에 들어오면서 그쪽 다 잊기로 결심했어요. 이제 나 좀 그만 놔줘요”라며 마치 헤어진 연인을 대하 듯 행동했다. 조바심이 난 해영과 태평한 이설의 대조적인 상황에 더 큰 웃음이 유발됐다. 이설 옆에서 전화 통화를 듣고 있던 정우(류수영)와 상궁들은 의아하고 놀란 표정을 지어보였지만 이설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우리가 더 칠 사고가 남아있기나 해요?”라며 한술 더 뜬 ‘당돌 멘트’를 쏟아냈다. 전혀 부끄러움이라고는 모르는 듯 태연한 김태희의 얼굴과 대사는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무슨 소리가 나도 문 열지 마시구요, 아무 소리 안 나도 절대 열지 마세요”
김태희의 도발적 대사는 계속 이어졌다. 이설은 자신을 보러 궁에 찾아온 정우에게 할 이야기가 있다며 은밀하게 자신의 방으로 끌고 들어갔고, 뒤쫓아 온 상궁들에게 이설은 “둘이만 있을거거든요? 무슨 소리가 나도 문 열지 마시구요, 아무 소리 안 나도 절대 열지 마세요”라며 낯뜨거운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이같은 상황은 해영 앞에서도 벌어졌다. 이설은 자신의 빵점 시험지를 갖고 있는 해영에게 시험지를 받아내기 위해 단 둘이 방으로 들어가려 했고, 이 때 역시 이설은 상궁들을 향해 “둘이만 있을거거든요? 무슨 소리가 나도 문 열지 마시구요, 아무 소리 안 나도 절대 열지 마세요”라며 상궁들을 따돌렸다. 상황을 전혀 알 수 없는 상궁들은 “세상에..대체 무슨 짓을 하려고 저러는 거야?”라며 강한 호기심을 드러냈다.

“저야 섹시, 청순, 단아, 큐트… 넷 다죠~!”
김태희의 상상초월 당돌 대사는 이미 공주가 되기 전부터 행해져왔다. 지난 1회 방송에서 이설은 짝사랑하는 교수 정우에게 “여자 친구는 섹시, 청순, 단아, 큐트 중 어떤 스타일인지”를 물었다. 이에 정우가 “넌 어떤 스타일인데?”라고 되묻자 이설은 거리낌없이 “저야 넷 다죠~”라고 앙큼한 답변을 해 시청자들을 배꼽잡게 만들었다.

“내 평생에 연락처 달란 소리 못 들어보긴 또 처음이네”
이설의 귀여운 뻔뻔 대사는 해영과의 만남에서도 이어졌다. 해영이 이설에게 전화번호를 묻지 않는 것에 대해 이설은 “내 평생에 연락처 달란 소리 못 들어보긴 또 처음이네”라며 공주병 증세를 여실히 드러냈기 때문이다. 지난 1, 2회에서 공주병 증세를 보인 천방지축 여대생이 진짜 공주가 되는 기막힌 운명을 맞게 된 셈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