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하나카드, ‘원더카드’ 신규 출시..맞춤 혜택 조합 5종 선보여
하나카드, ‘원더카드’ 신규 출시..맞춤 혜택 조합 5종 선보여
  • 김광호 기자
  • 승인 2023.01.1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 하나카드는 새해를 맞아 원더카드(ONE THE CARD)를 신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원더카드는 ‘모든 혜택이 담긴 경이로운 카드(WONDER CARD)라는 의미와 나를 만족시켜줄 단 한 장의 카드(ONE, THE CARD)’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된 상품이다.

먼저, 빅데이터 분석 및 손님의 소리를 통해 손님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혜택을 조합, 총 5개의 맞춤 혜택 조합을 구성했다. 맞춤 혜택 조합 5종은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손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대형마트, 병원/약국, 아파트관리비, 주유/LPG충전 등 소비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서비스영역을 선별해 10%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원더카드는 사용 중 다른 혜택 조합으로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카드 발급 후 원큐페이앱에서 할인과 적립, 서비스영역 및 서비스 크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어 오로지 나만을 위한 새로운 혜택 조합 구성도 가능하며 제휴연회비 7,900원을 추가하면 서비스 추가가 가능한 혜택플러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변경은 매월 1회 가능하고 변경 즉시 서비스가 적용된다.

원더카드의 맞춤 혜택 조합은 FREE, HAPPY, DAILY, LIVING, T로 5종 구성이며, 각각의 조합별로 타겟 손님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만을 모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원더 FREE는 성별 및 연령과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혜택으로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할인 ▲간편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1.2% 할인 ▲쿠팡, 마트, 베이커리 2% 할인 ▲대중교통 3% 할인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원더 HAPPY 역시 전 연령층에 적합한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실적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5% 할인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 전월 실적에 따라 ▲간편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5% 할인 ▲커피 5% 할인 ▲마트 5% 할인 ▲주유/LPG 5% 할인 ▲미용 업종 및 동물병원업종 5% 할인을 제공하며 월 최대 6만 1천원까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원더 DAILY는 20~40대 개인 소비 생활에 최적화된 혜택 조합으로, 전월 실적에 따라 ▲영상 스트리밍(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Wavve, 유튜브 프리미엄) 40% 할인 ▲딜리버리 10% 할인 ▲편의점 10% 할인 ▲택시 업종 및 카카오T, UT 10% 할인 ▲대중교통 10% 할인 ▲컬리, SSG.com 등 온라인 식품 및 쇼핑 10% 할인 ▲원큐페이 맛집(원큐페이 마이데이터 기반 맛집 서비스) 10% 할인을 제공하며 월 최대 8만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원더 LIVING은 40~60대 시니어 가족 소비 생활에 맞춰 구성됐다. 전월 실적에 따라 ▲아파트관리비, 전기세, 가스비 10% 할인 ▲병원/약국 10% 할인 ▲주유/LPG 충전 10% 할인 ▲택시 업종 및 카카오T, UT 10% 할인 ▲세탁 10% 할인 ▲커피 10% 할인으로 월 최대 7만 4천원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이밖에 원더 T는 SK텔레콤 및 SK계열사를 주로 이용하는 손님에게 최적화된 맞춤 혜택이 담겨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T우주 자동납부요금 20% 적립 ▲T멤버십 바코드 결제 20% 적립 ▲SK주유, 11번가 10% 적립 ▲택시 업종, 카카오T, UT 10% 적립 ▲대중교통 10% 적립으로 월 최대 7만 8천 하나머니까지 적립된다. 원더 T 역시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원더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손님의 수요가 높은 서비스를 모으고 서비스 변경·추가를 통해 자신만을 위한 혜택 조합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