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정동원, 돌아가신 팬 위해 목포 추모공원 방문해 진한 감동 선사
정동원, 돌아가신 팬 위해 목포 추모공원 방문해 진한 감동 선사
  • 백진아 기자
  • 승인 2023.03.02 11:53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정동원 TV'에서 고인이 된 팬을 위해 목포에 방문한 가수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백진아 기자 = 가수 정동원이 고인이 된 팬을 위해 목포에 방문해 팬 사랑을 보여줬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정동원 TV'에서 정동원의 팬송 '영원'의 가사를 제목으로 한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정동원은 음악방송 영상에 달린 댓글의 주인공을 위해 직접 팬이 있는 목포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정동원의 팬이라고 밝힌 댓글 작성자는 "어머니께서 어젯밤에 별세하셨는데 어머니와의 메신저 내용을 돌아보니 최근에 저한테 보내신 영상이 이 영상이다"라며 "오랜 기간 동안 어머니의 또 다른 아들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먹먹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정동원은 지난 2월 4일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해당 댓글에 대해 "저한테 고맙다는 말을 해주셨었는데 지금까지 열심히 한 게 뿌듯하고, 감사했다. 정말 울컥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어 목포에 위치한 추모공원을 직접 방문한 정동원은 팬의 남편과 만나 인사를 나누고 댓글을 남겼던 아들과 전화 통화를 했다. 또한 직접 팬을 위한 꽃을 구입해 안치실로 향했다.

정동원은 “제가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 하늘에서도 많이 들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또 다른 아들이 제가 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다. 천국에서는 행복하시고 편안하셨으면 좋겠다”며 팬을 향한 인사를 전했다.

팬의 남편은 "(정동원이) 미스터트롯에 나올 때 투표를 정말 열심히 했었다. 올해는 서울 콘서트를 함께 갈 예정이었는데 못 가게 되어서 아쉽다"며 목포까지 걸음 해준 정동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정동원은 “아버님이 계속 눈물을 흘리셔서 옆에서 마음이 안 좋았다. 열심히 하겠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았다”며 “여기가 하동 근처라서 하동에 오게 되면 다시 들리겠다”고 다짐했다.

정동원이 돌아간 후 팬의 남편은 "어린 나이에 기특하다. 고맙다고만 말했을 뿐 동원이에게 해준 것이 없다. 그 먼 곳에서 바쁜 시간에 오다니 나로선 너무나 고마웠다"며 마음을 담아 직접 쓴 손편지까지 전하며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달 19일 팬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곰돌이 2023-03-05 10:45:45
정동원 마음이 따뜻하게 바르게 성장하고 있어 만이 칭찬하고 싶어요
늘 감동입니다 정동원 가수님에게서 배워야 할 게 넘 많아요♡♡♡♡♡

egm 2023-03-04 20:02:38
정동원 가수님 어쩜 이렇게 마음속이 깊고 훌륭한지 더 승승장구하기를 응원합니다

jkk 2023-03-04 19:22:01
정동원 가수님 최고최고 저도 울컥했네요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영원히 사랑해요

다이아 2023-03-04 17:07:00
정동원 영원히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찐팬분 사연 가슴 아프고 눈물 나네요
하늘나라에서 정동원 왕자님 노래 듣고 행복 하시길요

다이아 2023-03-04 17:05:29
정동원 영원히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찐팬분 사연 가슴 아프고 눈물 나네요
하늘나라에서 정동원 왕자님 노래 듣고 행복 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