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하반기 공채 ‘동양그룹, 대한항공 등 신입공채 활발’
하반기 공채 ‘동양그룹, 대한항공 등 신입공채 활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2.10.0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고해야

 하반기 채용이 시작된 지 몇 주가 지났지만 주요기업의 신입공채 소식은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 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동양그룹, 대한항공, LIG넥스원 등 주요기업의 신입공채 소식을 전했다.
 
동양그룹에서는 건재, 매직, 플랜트, 파이낸셜 등 각 회사, 각 부문에서 다양하게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공통적인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졸업(예정)자이며 모집 부문이 다양한 만큼 상세 자격조건도 다르므로 채용 공고를 확인해 보아야 한다. 
 
또 우수 석사 및 박사의 경우 최종 합격 시 특별 우대된다. 서류접수는 동양그룹 홈페이지 (recruit.tongyang.co.kr)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접수 마감은 10월 8일까지다.  
 
대한항공에서는 일반직, 기술직, 전산직, 시설직에서 인재를 채용 중이다. 이들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의 학력과 토익 750점 이상의 점수가 필요하다. 
 
토익 미소지자의 경우 텝스(630), IBT(87), 토익스피킹(레벨6), 오픽(IM) 이상의 어학자격이면 지원 가능하며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recruit.koreanair.co.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하여 10월9일 전까지 지원하면 된다.
 
동아제약에서도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 연구, 개발, 해외, 생산 등이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이면 지원가능하나 연구부문의 경우 석사이상 학위수여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부문별로 우대사항과 근무지가 상이하니 상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채용홈페이지(hr.donga.co.kr)을 통한 온라인접수만 가능하며 마감은 10월 8일까지다.
 
LIG넥스원에서도 하반기를 맞아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H/W, S/W, 기계, 기획 등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원)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성적 평균 평점이 3.0(4.5만점) 이상이어야 하며 신입 경력 모두 어학성적 토익(600), 토익스피킹(120), 토플(57),텝스(476) 오픽(IL) 이상, 기획분야의 경우만 토익(800), 토익스피킹(150), 토플(94), 텝스(689) 오픽)(IM-3)이상의 점수가 필요하다. 기타 상세 조건 및 우대조건은 분야별로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8일까지며 당사홈페이지(rec.lignex1.com)에서 지원 가능하다.
 
나이스그룹에서도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NICE신용평가정보, NICE정보통신, NICE데이터 등 회사별로 다양하며 회사가 다양한 만큼 채용부문과 조건이 다르므로 채용공고를 통한 확인이 필요하다. 서류접수는 10월5일까지며 홈페이지(nice.saramin.co.kr)를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다.,
 
부산은행에서는 5급 정규직 신입 행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분야는 일반, 전문직이며 일반직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며 전문직의 경우는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감정평가사, 보험계리사, 공인 노무사를 대상으로 채용한다. 서류접수는 10월4일까지며, 홈페이지(busanbank.incruit.com)을 통해 온라인접수만 받는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