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네이버 게임, 신작 게임 '사전 알림 이벤트' 진행
네이버 게임, 신작 게임 '사전 알림 이벤트' 진행
  • 한동규 기자
  • 승인 2014.10.2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게임의 별도 이벤트 페이지 구성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한강타임즈 한동규 기자]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 채널링 플랫폼 ‘네이버 게임’은 중소 개발사들의 게임 콘텐츠 유통 활성화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신작 게임의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게임은 신규 게임의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구성하고, 사전 알림 예약 신청을 받을 뿐 아니라, 해당 게임의 세계관,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알림 신청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후 게임 오픈 일정 등의 게임 정보를 문자로 알릴 뿐 아니라, 해당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과 네이버 게임 내에서 보다 저렴하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오픈 이전부터 해당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기대감을 높일 수 있으며, 개발사들은 사전에 게임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고, 게이머들을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 게임은 첫 번째 사전 알림 이벤트로 엔터메이트의 웹게임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하며, 추후 매달 신작들의 사전 알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버 김준영 게임&앱스토어 셀장은 “사전 알림 이벤트를 통해 중소개발사들이 게임 오픈 이전에도 큰 부담없이 자신의 게임을 알릴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네이버 게임은 개발사들의 게임 콘텐츠와 게이머들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게임은 지난 2010년부터 선보인 게임 채널링 전문 플랫폼으로, 현재 약 90여개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간 약 160만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게임 채널링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