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0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6.20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6월20일 토요일(음력 5월5일·정묘)

▶쥐띠 = 혼자서 잡으려고 노력해도 상대방의 마음에 따라 결정 되는 시기다. ㄱ·ㅇ·ㅂ성씨에게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육체도 마음도 병들고 있으니 지혜를 얻어 전진할 것. 기혼자 여식문제로 걱정될 일 많겠다.

▶소띠 = 만나고 싶은 사람과 엇갈리는 순간이다. 지금은 인내만이 약이며 좀 더 이해가 필요하다. 그 누구보다 자식의 의견을 따라 결정하는 게 길할 듯. 5·9·11월생을 반만 받을 것. 지출이 많으면 수입도 많을 것이다.

▶범띠 = 성급히 굴지 말고 침착하게 처리할 것. 혼자서 하려고 하니 엄두도 못 내고 타인과 함께 하자니 불미스런 조건이 붙는 격. 동업을 하려거든 3·4·12월생과는 하지 말 것. 지금은 힘들어도 풀릴 수. 남서쪽에서 귀인이 온다.

▶토끼띠 = 버는 것은 있어도 주머니에 들어가는 것은 없다고 짜증내지 말 것. ㄱ·ㅅ·ㅊ성씨의 말을 듣고 그에게 맡겨라. 사랑싸움하는 것은 본인에 의한 실수로 알고 신인하며 협력하라. 별거수는 이혼의 원인이 되니 2·4·7월생은 조심할 것.

▶용띠 = 2·7·12월생 동업자와 충돌이 있을 듯. 감정보다는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한 걸음 양보 함이 좋겠다. ㄱ·ㅇ·ㅊ성씨는 생각으로는 천하를 한손에 쥘 것 같지만 뜻대로 안될 듯. 새로운 터전에 도전함이 어떨지.

▶뱀띠 = 솔직히 남을 대할 것. 힘든 일 혼자서는 해결 못할 듯. ㅇ·ㅎ·ㅂ성씨의 도움과 이해가 필요할 때. 건강이 안 좋으면 북쪽의 약을 복용하고 마음이 병 들었으면 아주 가까운 상대와 상의하는 것이 만사형통의 보약이다.

▶말띠 = 눈앞에 닥친 이익만 생각하다 관재수 따를 듯. 7·11·12월생은 긴 안목으로 상대를 대할 것. 즐거움도 좋지만 가정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때다. ㅅ·ㅇ·ㅈ·ㅂ성씨 동분서주 바쁜 가운데 제길 찾을 운임을 알라.

▶양띠 = 의견이 맞지 않아 언쟁이 있을 수. 고집만 내세우지 말고 이해하는 미덕을 길러라. 1·3·6월생 지금의 힘든 상황을 참고 견딜 때. ㄱ·ㅅ·ㅈ·ㅇ성씨가 당신을 도와 기회를 주니 길이 열려 힘차게 뻗어 나갈 수.

▶원숭이띠 = 시작은 자신만만하게 행동하지만 무슨 일이든 끝맺음이 없으니 아니 한만 못하다. 적극적인 활동여하에 따라 대운이 열릴 듯. 1·5·7·9월생 애정에 갈등 심각하니 극단적 생각은 금물. 양보하는 길만이 모두를 위하는 길.

▶닭띠 = 이루고자 하는 뜻은 가상하나 조건을 내세운다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는 자 없음을 알라. 사랑은 조건을 내세우지 말 것. 2·5·9월생 나만의 욕심을 갖기 위함은 자신을 퇴보시키는 길이다. 여러 갈래의 생각을 정리함이 현명한 방법임.

▶개띠 = 모든 것을 가지려고만 하다 남의 눈에 거슬리니 결국은 내 것마저 빼앗긴다. 4·8·12월생 자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순리임을 알 것. 부동한 식품업계는 침체 상태에서 호황의 날을 맞게 될 듯. 주위사람들에게 처세 있는 행동할 것.

▶돼지띠 = 남에게 베풀 줄 알라. 가지려는 욕심이 강하니 주위 사람들로부터 핀잔 듣겠다. 연상의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 있을 수. 두 길은 위태로우니 호미로 막을 것. 가래로 막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 초심을 잃지 말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