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2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07.02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7월2일 목요일(음력 5월17일·기묘)

▶쥐띠 = 자신의 능력만으로는 힘들다. 주변의 도움이 크니 인기 있을 때 겸손함으로 자리를 확보하고 먼 미래를 지향하라. 딸 보다 아들을 원하는 그대의 마음을 하늘이 알고 득남한다. ㄴ·ㅊ·ㅎ성씨 밤길 운전 조심.

▶소띠 = 최선을 다하고 나서 나타나는 결과는 겸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아랫사람에게도 대우를 소홀히 하지 마라. 낮과 밤의 변화는 흑백의 차이다. 좋지 않던 일들은 좋은 방향으로 돌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라.

▶범띠 = 자신을 학대하는 건 가정을 버리는 것과 같다. 오늘의 고난은 내일의 기쁨이 될 수 있으니 노력하는 자만이 결국 승리자로 우뚝 선다. 현 위치에서 최선만을 추구하는 것이 성공의 보증수표가 될 것임.

▶토끼띠 =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오는 법. 잡념을 버리고 주어진 일에 충실하라. 허욕을 부린다면 함정에 빠질 우려 있다. 입에서 나오는 것 더럽다고 하지 마라 그것은 당신과 같을 수 있음. 지나친 모략은 삼가.

▶용띠 = 새로운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고 있으니 더욱 더 내실을 기하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는 격의 없는 것이니 자존심을 버리고 상대함이 좋겠다. 1·4·9월생 목마른 시기에 물소리가 들리니 도움주면 받고 다른 사람에게 베풀라.

▶뱀띠 =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음을 알라. ㄴ·ㅍ·ㅎ성씨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해롭다. 음식엔 각별히 조심할 것. 산 넘어 산이 있어 힘에 겹지만 도착지가 보이는 운.

▶말띠 = 매사에 서둘지 말고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포부만으로는 성취할 수 없는 게 현실. 각고의 노력이 필요함을 알라. 먼 길 떠날 때 차 속도는 반으로 줄이고 형제나 부모님과는 협력할 것. 오락은 삼감이 좋다.

▶양띠 = 생각도 많고 고집이 세니 하고자 하는 일은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이다. 지나치게 확장만 하지 않는다면 순탄하다. 당신 자식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라. 자신이 알아서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는 입장을 취하는 게 오히려 좋을 듯.

▶원숭이띠 = 그동안 침체됐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소자본으로도 큰 소득 얻을 수. 믿는 사람은 그 믿음만큼 당신에게 덕을 줄 것이다. 고마움을 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아직은 많은 세상이니 희망을 갖자.

▶닭띠 = 성급한 마음 갖지 말고 모든 일에 인내가 필요할 때다.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모른다고 자존심마저 버리며 따르지 마라. ㄱ·ㅅ·ㅂ성씨의 일은 마음을 넓게 갖고 잊어라. 3·7·9월생 진퇴양난 격. 조급히 생각 말고 차근차근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

▶개띠 = 남의 일에 말려들어서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젊음도 한 때, 사랑도 한 때라지만 분수를 지키고 가정만을 생각하라. 분별없이 저질러 놓은 것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2·7·9월생 자기의 건강 본인이 체크하라.

▶돼지띠 = 밖에서는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있으나 가정일은 전혀 신경을 안 쓰니 불화만 생길 뿐이다. 본인의 의무가 무엇인가, 가정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할 때다. ㅁ·ㅂ·ㅊ성씨 특히 자녀문제를 신경 써라. 힘겹지만 부딪치는 게 상책임.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