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네이버, 모바일 쇼핑 페이지 개편..트렌드 전면
네이버, 모바일 쇼핑 페이지 개편..트렌드 전면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5.07.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네이버㈜는 O2O쇼핑, 핫딜, 테마쇼핑과 같은 온·오프라인 쇼핑 트렌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모바일 쇼핑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가파른 성장세를 기반으로 외연을 지속 확장하고 있는 샵윈도의 O2O 쇼핑 품목을 쇼핑 페이지에서 함께 보여주고, 핫딜이나 테마쇼핑과 같은 주요 모바일 쇼핑 행태를 반영하는데 중점을 뒀다.

기존에는 샵윈도를 다른 쇼핑 관련 서비스들과는 분리한 채,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운영돼 왔다.

네이버는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쇼핑 방식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둘러 볼 수 있도록 O2O 영역과 온라인 영역으로 나누어 쇼핑 페이지를 구성했다.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로 구성된 ‘전문관’ 영역은 O2O 상품 중심, 모바일 쇼핑 인기 패턴인 ‘핫딜’과 ‘테마쇼핑’ 영역은 주제에 맞는 온라인 판매 상품 중심이다.

이윤숙 네이버 커머스컨텐츠 센터장은 “쇼핑 페이지는 지식쇼핑 중심의 가격비교 검색에서 한 발 더 나아가 O2O와 핫딜 등 다양한 모바일 쇼핑 트렌드를 전격적으로 담아내는 쇼핑검색 개선 방향과 호흡을 맞춘 것”이라며 “이용자들은 구매 의도나 선호하는 쇼핑 방식에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쇼핑검색, 네이버홈 쇼핑판, 쇼핑 페이지에서 동일하게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C개편은 오는 22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