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2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2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10.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2일 월요일 (음력 8월30일·신유)

▶쥐띠 = 자기 발전은 곧 지혜로 승부가 가려지는 것. 과거는 모두 잊어버리고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뛰어라. 설사 구걸을 해서라도 지혜를 얻을 수 있다면 그렇게라도 해서 길을 열어야 할 때. 1·4·9월생은 윗사람과 상의하면 길이 있으니 그 이상의 투자는 삼가라.

▶소띠 = 성급히 굴면 생각밖의 일들이 불이익을 당할 수. 범·돼지·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듯.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들이 앞으로 더 많으니 용기백배하고 4·5·6월생 걱정은 피하고 붉은 계통 옷은 당신 뜻대로 이루어지는 색.

▶범띠 = 당신이 함부로 처신하면 망신수 뻗쳐오고 유혹 또한 이기지 못할 듯. 쥐가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에게 덤빈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ㅅ·ㅊ·ㅍ성씨 옮기려 하지 말 것. 현 상태가 적격이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서 자리를 지켜야 할 때.

▶토끼띠 = 일이 즐거우면 인생은 낙원인 것처럼 상쾌한 마음으로 아침을 맞으면 하루가 즐겁다. 싸움이 잦은 부부는 이혼수가 따르니 한발 양보하는 미덕이 요구됨. 여자는 활동의 나래를 펼치게 되며 미혼자는 결혼도 가능할 수.

▶용띠 =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한 사람으로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 사람에게 시선을 돌려서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라. 오후에 처음 만나는 사람이 도움 줄 듯. 실천사항이 있으면 곧 행함이 당신에게 큰 뜻을 펼칠 수 있는 길이 열리겠다.

▶뱀띠 = 잔잔한 바다는 유능한 항해사를 만들 수 없다. 고생은 성공의 지름길임을 깨닫고 극복해야 만이 당신이 뜻한 길에 도달 될 것임을 알라. ㄴ·ㅅ·ㅎ성씨는 서두르면 손해가 뒤따르니 오늘만은 근신함이 좋을 듯. 철재업은 길하다.

▶말띠 = 빈과 부의 차이는 다 마음에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하는 일은 서서히 진행하라. 지금은 용기가 필요한 때. 사업을 해도 얕은꾀와 사람을 믿지 못하면 오래 못갈 듯. 사교성을 추가하고 믿고 맡길 때 몇 배의 득이 온다.

▶양띠 = 오늘은 당신의 성격을 냉정히 판단하고 다스려야 할 날. 성격을 차분히 추스르고 진단은 정확하게 하되 지금 하는 일에 지장이 없도록 하라. 사람을 택함에도 욕심을 내면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손해를 줄 듯. ㅁ·ㅊ·ㅇ성씨의 도움을 받는다면 크게 성공할 수.

▶원숭이띠 = 망설임 없는 모습을 보일 때 불협화음으로 인한 문제도 없어지고 남쪽에서 좋은 소식 안겨줄 자 나타나니 주시하라. 밤색. 흰색을 입었으면 투기는 좋으나 동반자가 있으면 투기는 불길. ㄴ·ㅈ성씨만 길하다.

▶닭띠 = 진실로 노력하는 자만이 부를 획득할 자격이 있다. 뱀·양·범띠의 비위를 맞추어라. 성질대로 하다가 크게 후회할 듯. 더 큰 것을 갖기 위해 모든 것을 내 것으로 만들려다가 쌓아 올린 명예를 한꺼번에 잃게 되니 한 길만 택하라.

▶개띠 =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것처럼 진급을 준비한 사람은 홍시와 같음을 알고 분발하라. 기회가 온다. 동·남쪽에 길이 있으니 찾아서 분발할 것. 4·9·11월생 언행에 조심.

▶돼지띠 = 뿌린 만큼 결실을 보는 운이니 당신은 좌절하지 말고 때를 기다림이 좋을 듯. 잃은 것이 있다면 다시 찾을 수 있겠다. 어깨를 펴고 용기를 가지고 지혜로 대처하라. 10·11·12월생 푸른색은 피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