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3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3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10.1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3일 화요일 (음력 9월1일·임술)

▶쥐띠 = 상대를 설득하려면 치밀한 작전이 필요함을 알라. 동남쪽은 가지 말 것. 당신에게 불리할뿐더러 더욱 막히게 된다. ㄱ·ㅊ·ㅅ성씨 자기 책임을 스스로 완수해야 할 때임. 사랑하는 사람 마음 상하게 하지 말고 감싸주는 사랑에 표현이 필요할 때다.

▶소띠 = 세상에 찬바람도 따뜻하게 막아줄 수 있는 곳은 가정 밖에 없음을 알고 충실을 기하라. 회사일도 중요하지만 가정과 식구들을 살피고 감싸주며 사랑을 확인할 때 사업과 가정에 행복이 넘칠 듯. 7·8·9월생 노란계열은 피할 것.

▶범띠 = 사랑하는 사람끼리도 인내하고 동료 간에도 더욱 참음으로서 당신의 깊은 내면은 곧 전달 될 것이다. 상사에 총애로 희망이 부풀어 있으나 입조심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초래되니 자기 수양이 필요할 때임. 1·2·3월생은 노란색은 의지하는 마음이 나타나니 피하라.

▶토끼띠 = 물은 고여 있게 되면 썩기 마련. 배불리 먹고 남을 주는 것은 대접이 아니라 버리는 것이 아닌가.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마라. 자기 자신만 믿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가 큰코다칠까 염려 되는구나. ㅅ·ㅍ·ㅎ성씨는 동쪽사람과 오늘약속은 하지 말 것.

▶용띠 = 사랑하는 사람 떠나고 외롭게 되는 격.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린다면 어떠한 경쟁자라도 물리칠 수 있는 게 아닌가. 그러나 지혜 앞에서는 어떠한 경쟁자도 당할 수 없다는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11월생은 2·8월생을 조심할 것.

▶뱀띠 = 큰 것만 찾지 말고 적은 것에도 관심을 가져라. 남쪽에서 당신의 사정을 들어줄 사람이 있겠다. 개미처럼 부지런하고 뱀 같은 지혜를 얻어 오늘의 시련을 넘겨라. 허무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종교를 갖는다면 참 진리를 얻을 듯.

▶말띠 = 확장이나 변동은 시기상조. 가족과 협조해서 지금까지 해온 것을 진행시킴이 좋겠다. 당신이 그동안 실언한 것은 스스로 인정하라. 목적 없이 길을 걷는 사람처럼 미련한 것은 없다.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큰 성과 있을 듯.

▶양띠 = 부부간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해도 직장에서는 내색을 안 하는 당신의 여유 있는 생활철학으로 인해 오늘 하루는 잘 넘길 듯. 미혼 남녀는 데이트 신청이 쇄도하는 기분 좋은 날. ㅂ·ㅇ·ㅈ성씨를 만난다면 더욱 좋은 하루가 될 듯.

▶원숭이띠 = 형제간에 우애가 깨질 우려 있으니 유념하라. 안 좋은 일에 형제뿐이라는 걸 느끼게 될 것이니 우애를 돈독히 하면 심신이 편해지며 그로 인해 사업도 진행이 막힘없이 잘 될 것이다. 늦은 시간에 술도 취하지 않음이 좋을 듯. 행운을 놓칠 수 있는 실수가 따를 듯.

▶닭띠 = 주머니 사정을 개의치 말고 후하게 쓸 때 미래에 득이 오는 결과임을 알라. 오후에 할 일을 오전 중으로 해결하라. 중요한 일로 오후에 만날 사람이 있을 듯. 투자의 기회가 주어지면 추진하라 승산이 높다.

▶개띠 = 지나친 신경으로 인해 신병을 만들겠으니 의혹이 생기는 일이라면 과감히 잊는 것이 필요. 개·소·용띠와 협력을 이룰 때 구상하는 일들이 쉽게 풀릴 듯. 4·5·6월생 붉은색으로 단장할 것.

▶돼지띠 = 자기 실력만 믿고 겨울에 꽃을 피우려하는 꼴이 된다면 순리를 거스르는 결과이니 좋을 게 한 가지도 없을 듯. 시간이 촉박하니 현명하게 대처하면 좋을 듯. 그리고 어려우면 쥐·토끼·범띠에게 도움을 청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