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6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6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5.10.1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10월16일 금요일 (음력 9월4일·을축)

▶쥐띠 = 재물이나 여성문제로 망신수가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자신 만만 하다가 예기치 않는 일이 생기겠다. 투기는 처음은 기분 좋으나 중반부터는 하락행이니 명심할 것. ㅅ·ㅂ·ㅇ성씨는 오늘하루 주의하라.

▶소띠 = 권의의식은 버리고 과욕은 금물임을 알 때 꽃이 피고 나무는 열매를 맺 듯 본인에게도 좋은 결실이 있게 될 듯. 그 결실의 때가 눈앞에 와 있으니 유념하라. 2·4·6월생 행운을 잡겠고 동업은 피함이 좋겠다.

▶범띠 = 자신감 있는 일도 윗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 들여 내 것으로 만들어라. 의욕이 커져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듯. 직장동료와의 불협화음은 마음의 문을 열면 청산되고 업무능력도 오를 수 있겠다. ㄱ·ㅂ·ㅎ성씨 아랫사람을 사랑으로 대하라.

▶토끼띠 = 사랑하는 자를 진실로 대하고 자신의 직분에 책임을 져야 할 듯. 그 사람에게서 멋진 지혜를 얻어 당신은 활력소를 얻게 된다. 2·8·11월생 여성의 귀인이 따르는 해이며 동쪽이 대길. 오늘 애정엔 공백이 생길 듯.

▶용띠 = 계약 문제는 내년으로 미루면 좋겠고 애정은 한층 더 사랑이 싹트겠다. 부정행위의 애정이라면 파산될 것이니 빨리 정리하라. ㄱ·ㅂ·ㅅ성씨에게 행운이 올 듯. 본인에게 충고하는 자라면 귀인이라는 것을 염두하라.

▶뱀띠 =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둘지 마라.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아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동쪽이 행운이며 ㅇ·ㅅ·ㅊ성씨가 마음을 풀어줄 것이다. 금융계에 투자가 좋다. 10·11·12월생 푸른색 피할 것.

▶말띠 = 약한 점을 이용하여 친하게 다가와서 도움을 청하여 부탁에 응하면 큰 손해를 보겠으니 ㄱ·ㅂ·ㅊ성씨 특히 조심하고 남쪽사람 경계서북간에 사업시작은 길운. 10·11·12월생 남에게 자신의 경험을 보이지 않는 것이 손실이 적겠다.

▶양띠 = 주변에 사람들이 부당한 부탁을 할 것 같으니 ㄱ·ㅂ·ㅎ성씨는 거절하는 것이 좋을 듯. 자신이 최고라는 자만심을 버리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할 것. 구설수로 고심할 수. 운전도 과속하지 말고 안전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띠 = 친한 사람과 이권 다툼으로 시비가 우려되니 언행에 조심하라. 3·5·11월생은 자녀문제로 걱정이 크겠으나 시간을 갖고 대화로 풀어감이 좋을 듯. ㅊ·ㅍ·ㅁ성씨는 아무런 의심 없이 믿었던 사람이 믿음 그대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나 경계심으로 화를 초래할 수도 있겠다.

▶닭띠 = 자녀들에게 너무나 강압적으로 많은 요구를 하지 말 것. 부모가 이루지 못한 것을 자녀에게 기대한다면 그것은 오산이다. 자녀의 인생길은 따로 있음을 알라. 2·8·11월생 건강관리에도 관심을 가져라 항상 건강한 것이 아니다.

▶개띠 = 자신에게 불행이 닥치면 가족전체가 힘들게 되니 힘들었던 과거를 한번쯤 돌이켜보면서 다시는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신중히 처신할 것. 3·7·9월생은 다 된밥에 재 뿌릴 수 있으니 말·토끼·용띠를 멀리할수록 마음이 편하다.

▶돼지띠 = 마음을 비우고 진실하게 대하라 어느 가정이든 때로는 갈등이 있게 마련이다. 부부간에 불화가 생길수록 속마음을 대화로서 풀어야 할 듯. 부부는 서로 맞벌이를 하면 좋겠고 남쪽은 불이익이 따르니 조심.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