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발렌타인데이’, 뷰티템으로 마음을 고백해봐
‘발렌타인데이’, 뷰티템으로 마음을 고백해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8.02.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희 기자]남자들이 좋아하는 선물은 뭐가 있을까.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날로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다. 그러나 상당수의 남성들은 초콜릿보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선호한다.

특히 혼사남들이 많아지면서 평소 필요했던 선물을 준비 한다면 센스있는 여자로 인정받을 것이다. 

천편일률적인 ‘초콜릿 선물’대신, 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뷰티·패션용품’ 선물 리스트.

내 남자의 패션을 위해 평소 남자친구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패션 브랜드의 신발과 의류 선물은 그의 스타일을 완성해줌과 동시에 나의 애정을 표현하는 멋진 방법이 되어줄 것이다.

사진=비욘드클로젯,닥터마틴
사진=비욘드클로젯,닥터마틴

 

닥터마틴이 일본 브랜드 베이프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닥터마틴X베이프 컬렉션이나, 유니크한 로고가 돋보이는 비욘드 클로젯의 코트는 올봄 남자친구의 패션 지수를 높여줄 최고의 선물이다.

내 남자의 두피를 위해 스트레스로 찌든 내 남자의 두피에 건강을 선물해보자. 무코타의 애정업 세트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클렌징 세럼으로 구성된 알찬 선물세트다.

바이탈 에너자이징 루트샴푸는 천연추출물과 성분으로 이루어져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 두피를 클렌징해 준다. 리프레싱 딥클렌징 세럼은 과다한 비듬과 피지, 두피의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 주고, 아이엠 트리트먼트는 심하게 거칠어진 모발을 집중케어 하여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캘프 리프레싱토닉은 두피에 청량감을 부여해주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유분이 많은 남자친구의 피부를 함께 고민하고 있다면 라뮤즈의 옴므 올인원 세트가 있다. 스킨, 에멀젼, 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진 ‘라뮤즈 옴므 데일리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와 탄력 크림 ‘데일리 에센셜스 리제너레이팅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무코타의 애정업세트
사진=무코타의 애정업세트

 

유분은 잡아주고 수분은 채워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준다. 또한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갖춰 나이가 들면서 깊어지는 주름과 어두워지는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