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년째 연애 중’ 현아♥이던 첫 공개 연애..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
‘2년째 연애 중’ 현아♥이던 첫 공개 연애..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8.08.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프로젝트 혼성그룹 '트리플H'로 함께 활동 중인 가수 현아(26)와 그룹 '펜타곤' 멤버 이던(24)이 “교제한 지 2년이 됐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당일 오전 열애설이 났던 두 사람은 한 매체를 통해 “서로에게 꼬리표가 붙을 것도 알지만 무대에서 팬들의 눈을 바라보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같았다”며 “그래서 사랑해주고 지켜봐 주는 많은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즐겁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사진 = 큐브 제공
사진 = 큐브 제공

현아는 2007년 데뷔 이후 첫 공개 연애다.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한 바 있다.

이던은 "현실은 좀 다르겠지만, 인정해야지 행복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혹시 팀에 영향을 미칠까 미안해서 멤버들에게도 먼저 얘기했다. 팬들에게도 너무 미안한데, 열심히 음악 활동하는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아는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뒤 '포미닛'의 멤버로 활동했다. 이후 '버블팝' '빨개요' 등을 히트시키며 솔로 가수로 입지를 굳혔다. 이던은 2016년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펜타곤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펜타곤'으로 데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