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제3회 ‘Reaching Heaven 기독문화축제
제3회 ‘Reaching Heaven 기독문화축제
  • 임종문 기자
  • 승인 2012.11.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그레이스 문화예술협회가 주최하고 사랑밭 여.순지회가 주관한 '제3회 Reaching Heaven 기독문화축제’가 지난 10월 27일 토요일 순천 문화예술회관에서 전야 행사로 막을 열었다.

전야 행사 이후 10월 28일(일) 여수시민교회에서 개회예배가 있었다. 11월 1일(목) 여수 시민회관에서 기독문화축제(여수), 2일(금) 광양 근로자 복지센터에서 기독문화축제(광양), 3일(토) 순천천보교회에서 기독문화축제(순천)가 열렸다. 그리고 4일(일) 여수평강교회에서의 폐회예배로 막을 내렸다.

순천 및 여수지역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요한계시록세미나 등 기독교 신자들을 위한 커리큘럼이 진행될 뿐만 아니라, 여러 가수들과 밴드 및 댄스팀들의 출연으로 흥겨운 공연의 자리도 제공됐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장이기도 하다. 암 투병으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미혼모와 어린 딸, 병으로 일을 할 수 없는 부모와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은 한 살 아들 등 힘겨운 아이들과 그 가족을 위한 후원모금도 함께 진행했다.

사랑밭 권태일 이사장은 "이 세상에는 너무나도 큰 고통과 역경 속에 힘겨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커다란 고난은 역설적이에게도 주변의 작은 관심과 도움으로 쉽게 사라진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고귀한 사랑이 커지고 전파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